사람들은 친구를 이용해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의 예정에 없던 방문을 하거나, TV 전문가에게 추천을 하는 것일까요?

사람들은 친구나 해외선물대여업체 중개인의 예정에 없던 방문을 이용해 팁으로 주식을 사거나, TV 전문가가 있는 동안 추천하는가? 그들은 강한 매도 중에 구입한다.

시장이 나중에 그들이 당황하고 비용을 들이기 시작할 때, 이것은 우리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주식시장과 약세장 등은 주식시장의 특정 동향과 성격을 크게 적응시켜야 한다.

주식시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사람들은 그들의 이익과 투자를 철회하는 것을 선호하고 투자하는 여성들은 이러한 붕괴의 시기를 느끼기 시작했다. 게다가 정치적 불안정, 기업의 파트너십 파탄 또는 합병, 파트너간의 분쟁, 회사를 통한 이익과 손실 선언까지. 주식시장의 상승과 하락을 촉발하는 여러 가지 이유와 개별 주식의 상승과 하락을 유발하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당신의 거래 관행의 추세를 기록하거나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방법이다. 1세트의 근육은 그들의 과거 거래 추세를 검토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그들은 손실이나 이익으로 인해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은 이익을 위해 트렌드 안으로 들어갈 수 있고, 손실을 일으키는 선택사항들을 무시할 수 있다.

오늘날 주식시장에서 확실한 것은 거의 없지만, 이러한 경향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 활동을 신중하게 돌볼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표시하라 – 이것은 투자자들을 발생시키는 매우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돈을 생산하기 위해 매우 불안해하고, 그들은 그들이 대부분 또는 항상 시장에 있어야 한다고 가정할 것이다. 그들은 과거래를 하고, 산업 산업이 둘 사이에서 흔들리기 때문에, 여기서 약간의 머리를 자르고, 아마도 약간의 윙윙거리는 컷을 할 것이다. 짧은 시간 안에, 충분히 오래 걸리면, 그들은 대머리가 된다.

바로 가기는 처음에는 매력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은 내리막길로 내몰릴 수 있는 환상일 뿐이다. 따라서 금융 고문들이 시장의 변동을 예측하는 방법과 수단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하는 대신 개인적으로 지식을 조작했다.

일반시장이 실제로 하락세에 있을 때, 돈을 버는 비율은 약간 낮다. 다운마켓에서 번들을 만드는 유일한 해결책은 전문적으로 주식을 짧게 만드는 것이고, 일반시장일 수도 있다.

이것은 어렵고, 그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많은 특정한 무역 지식을 필요로 한다.

대부분의 무역업자들에게 가장 크고 재미있는 내기는 당신의 하향 추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A 하락 추세는 일련의 낮은 상승세, 낮은 하락세, 낮은 하락세. 하락 추세를 보이는 일반 시장과 관련되거나 최소한 새로운 주식 매수를 하지 않으면 일반 주식 시장 결과가 개선될 것입니다

IV단계: 만약 당신이 직접 모든 거래를 한다면, 당신은 누구와도 이웃 회사 주식을 사면서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1위의 주식 시장 거래 소프트웨어를 선택하는가? 성공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더들은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기 위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그들이 그들 모두에게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인정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이 도구는 그들에게 그들의 진입과 출구 세부사항을 상기시켜준다. 그들은 이것들을 고수함으로써,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계속하는 것을 도와준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트레이더들은 그들이 이 목소리를 듣고 있기 때문에 남기를 원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냥 가게 되는 것이다. 주식거래제도에 극도로 해로울 수 있는 탐욕

이러한 추세는 종종 훌륭한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예를 들어, 건설 프로젝트가 장마철에 시멘트, 콘크리트, 벽돌과 같은 다른 의존 산업과 잘 어울리지 못하게 되면서 주택과 건설 회사들의 주가는 보통 장마철에 하락한다.

또한 그것은 지난 2년에서 3년 동안 추세 분석을 시작해야 하고, 만약 가격이 매년 가정과 일치한다면, 당신은 언제 돈을 쓰는지 알아야 한다.

건설관련 소기업의 지분에 관하여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자주 반복하는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주식 거래에서 같은 실수를 자주 반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경험 많은 거래자들조차도 실수를 거의 저지르지 않는다. 왜냐하면 실제 행성 주식 시장은 확실히 확실하거나 이상적인 것과 같지 않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진짜다. 어떤 주식 거래자가 실수를 끝낼 기회를 얻었다. 그러나 그들의 주식 거래 활동 내에서 높은 규율을 통해서만 그들의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적절한 거래심리를 구현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광범위한 거래자를 탐욕, 두려움, 희망과 같은 가장 이용 가능한 감정에서 분리시키는 것이다. 실제로는 그것은 모든 거래자와 투자자들이 직면하는 가장 큰 적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