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월요일 밤 탬파베이의 제레미 헬릭슨에게 정말 힘든 일이 될 것 같다. 특히 공격이 다시 규칙적으로 진행될 수 없다면 더욱 그렇다.

특히 이번 공격이 다시 정기적으로 진행될 수 없다면 헬릭슨에게 정말 힘든 일이 될 것 같다. 헬릭슨은 레이즈의 달력 연도를 회전에서 젊은 총으로 볼 수 있는 이름 중 하나로, 52이닝 동안 허용된 6안타 3실점을 기록하며 올해 초까지 최고의 것을 놓쳤다.

2루수: 많은 선수들이 이 자리에 대한 그들의 주장을 말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그가 작년에 342타를 친 양키스 저비용의 인기에 가장 잘 부합하고 있다.

확실히 팬들이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인은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가 탄탄한 선수였다. 그를 보니 내가 보기에도 좋은 선수였다. 유료 와일드카드는 데빌레이스 BJ 업턴(325, 8HR, 29타점)으로 천장이 하늘 높이 솟아 있으며 올해 이미 10도루로 30-30시즌을 올리겠다는 위협을 받고 있다.

16 디트로이트 타이거즈(25-26) –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레드 핫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올 시즌 500점을 둘러싸고 숨어 있다.

타이거즈는 미겔 카브레라에서 그들의 스타들을 관찰했고 저스틴 버랜더 리드 어프로치 카브레라는 9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으로 311타를 치고 있다.

다른 쪽에서는 버랜더가 342개의 평균자책점과 73개의 삼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거즈 30개의 품질을 가지고 그들의 투구 인력을 이용하다.

런라인을 내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할 때 말이 되고 보통 5점을 줌으로써 더 낮은 확률로 그들을 얻을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자금 노출을 줄일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예측된 런 총계를 보는 것도 현명하다. 이것은 실제로 스포츠북과 같은 숫자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7과 같이 낮은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15개의 스프레드는 12개월 정도였다면, 당신이 항상 그렇듯이, 당신의 스포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정보. mlb 베팅 시스템에서 활용도가 높아야 한다.

mlb 베팅 시스템이 더 잘 될수록 당신은 그것이 당신만큼 강해지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은행원이 계속 증가하고 당신의 노출 위험을 덜 받게 된다.

15 라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도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보다 1경기 뒤진 채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두며 돌아왔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30득점 로스 엔젤레스는 제레드 위버로부터 멋진 출발 투구를 보였으며, 6승 210개의 자책점 평균을 기록했다.

14 신시내티 레즈(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접어들면서 도로에서 큰 혹을 쳤고, 그들은 로드 크루즈에서 9경기 중 단 2승만을 땄다. 레즈는 시즌 500라운드를 1경기만 넘었고, 고객 장소인 루이 카디널스 신시내티에 45경기 뒤진 상황에서 공격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타율에서도 제이 브루스가 레즈에게 전력 공급을 제공하여 NL을 이끌었다. 홈런에서 신시내티는 수요일에 밀워키 브루어스 1차전을 시작할 것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3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막 끝냈다. 카디널스도 6승으로 위대한 야구를 하고 있었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끌었고, 264득점으로 285타를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이나 고군분투하며, 첫 타율을 기록하면서, 270 이하로 치고 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그의 선수 생활을 한 것은 NL을 이 https://www.kkongseason.com 끌며 타격에서 선두를 달렸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22 롱아일랜드 메츠(22-28) – 요크 메츠는 일반적으로 승리 순서에 관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경기 완승을 피했고, 보통 필라델피아에 85경기 뒤쳐져 있다.

메츠 투구는 22경기 만에 정말 나빴다. 대부분의 야구에서 두 번째로 나쁜 것이다. 메츠에 대한 공격은 호세 레이예스가 주도했는데, 그는 트레이드 클래스에서 논의될 것이다. 레이예스는 335타를 치고 있다.

카를로스 벨트란은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을 기록하며 전력을 공급했다. 맥아더 장군은 웨스트 스테이지에 대한 입학을 거부당했지만, 세 번째 받아들여지고 역사 교과서로 행진한 62세의 윈스턴 처칠은 영국 최고의 총리 중 한 명이 되었다. 루드야드 키플링은 샌프란시스코 검사관으로부터 “미스터 키플링, 죄송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영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세상이 너를 거절했다고 느껴라. 청구서로 지불할 현금이 없는 사람은 이제 MLB 베팅 시스템 기간을 사용하여 쉽게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MLB 베팅 시스템에서 좋은 수입을 얻기 위해 성장한 MLB 베팅 시스템의 장점이 이 기회를 이용하라.

78번째 mlb 올스타전이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