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입니다

트위터는 훌륭한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순히 말이 되지 않는다.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킹 도구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이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산업 내에서 강력하고 매우 중요한 접촉을 만들 수 있도록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소비자,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려면, 당신이 이끌 지침을 준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초점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무너질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정말로 http://channelcan.com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확실히 이해해야 하고 당신이 도착하는데 끊임없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함께 완전히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등록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회사들을 얻는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메인 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확립한 조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과 함께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팬을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권고를 따라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전략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들어가는 것은 서비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을 것이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동영상 촬영과 클릭 이미지는 접촉 사진만 받을 수 있는 최소 2MP 비디오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음악 게이머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정규직이고 그들의 예상 일을 한다.

네트워킹 사이트의 팬들에게 때때로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업데이트로 TV에 보낼 수 있는 한 일반적으로 트윗에 유 튜브에 비디오를 보내라. 가정 오락 외에 정보의 완전성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정말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보장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목표 시장과 실제로 접촉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하다. 페이스북은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무엇을 하든지 간에 당신은 훌륭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그것은 확실히 sns 마케팅처럼 보인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볼 수 있게 할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바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제안!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가능한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기사를 쓰고 있다면, 그렇게 구체적인 틈새시장을 만들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한 줄 알았고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이 거의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