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데스크톱보다 더 빨리 많은 숫자를 과열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는 데스크톱보다 많은 수를 빠르게 과열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처럼 데스크톱에 위치한 환기를 훨씬 더 많이 하고, 따뜻한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따뜻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 플레이스 데스크톱 컴퓨터 내부 청소의 어려운 부분은 일반적으로 외부 패널이나 표면을 벗는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다. 그것은 단지 각각의 특정 모델에 대해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지고, 또한 일부 전문가는 필요한 경우 후면 케이블을 분리한 후 한쪽을 제거한다.

내부 접근성을 얻은 후 척을 가질 수 있다.

케이스를 열고 몇 달 후에 다시 나오기 위해 청소가 필요한지 알아보십시오. 이것은 종종 다가오는 경우에 청소해야 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컴퓨터의 다양한 부분을 알 수 있다.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AVR이 기본이 될 것이다.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을 때, 마찬가지로 첨가제 주제를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컴퓨터를 얻기 위해 지쳐버린 것은 또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검사하기 위한 기본 재료들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측면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면, 만약 당신이 노트북 컴퓨터 랩톱을 가지고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쉽게 비디오를 할 수 있다면, 긍정적인 것은 또한 엄청난 수입을 차지하는 작업과 업그레이드에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켜지고, 꺼지고, 모든 것들이 뒤쳐지고, 모든 것들이 잊혀진다. 당신의 컴퓨터가 시작될 때마다, 많은 것들이 기억에 가득 차게 되고, 그 모든 것들은 컴퓨터 돈에 더 많이 속하게 된다. 당신이 멋진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오래된 프로그램을 제거할 때, 이전의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요즘에는 가격이 별로 들지 않지만, 사양에서 보면,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일부 전문 노트북은 이미 320GB 더 많은 메모리와 함께 이중 코어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들은 비디 컴퓨터수리 오를 편집할 때 여러 개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여러 버전을 여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그리고 동시에 일반 노트북에 위치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노트북에 위치하지 않는다. 나는 가까이 가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훨씬 더 높은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값비싼 것이 될 수 없다.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로 나타나고 철은 슬림 노트북과 함께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타입은 슬림 노트북을 성능 향상시키고 더 나은 키보드 레이아웃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도로나 학교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일을 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성능보다 휴대성을 추구할 수 있다.

데스크톱 p c로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일을 처리하게 될 것인가?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거야? 방법이야? 음악 창작? 영화 보는 거? 온라인 시장 서핑? 대학 서류 타이핑?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요구를 정의해야 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무엇을 저장하느냐에 따라, 250G에서 500G까지 이러한 유형의 데스크톱 실행에 대한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설치할 프로그램을 객관적으로 유지하라.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원하는 경우,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경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러한 프로그램과 음악과 영화 등 다른 프로그램들 때문에 공간을 참여하게 한다.

만약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보장을 받는 데스크톱 플레이스 휴식에서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수리되거나 심지어 비용 기능도 제대로 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간과 돈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 훌륭한 투자를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간단한 해결책이다. 만약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만 있다면, 누구나 개인 개인에 대한 차별화를 고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나의 새로운 워크스테이션을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가장 큰 질문이다.

크기 – CPU가 사용할 수 있는 공간과 하드웨어를 정확히 얼마만큼 넣을 수 있는지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미니 케이스는 더 잘 작동할 수 있다.

반면에 타워가 충분하다면 가장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