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또한 당신의 맨뼈 컴퓨터 키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본 컴퓨터 키트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더 저렴한 요소의 맨본 PC로 제작을 완료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이득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대개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치 디스플레이 어댑트가 포함된다. 스피커와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와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팔린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PC가 보다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것과 관련하여 설계된 최신 제품으로 모든 작업을 쉽게 실행할 수 있으며 일상의 노력은 일반적으로 직면하는 모든 종류의 장애물을 관리합니다. 기능이 상당히 개선되고 호환성이 확장됩니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기능은 우수하며 1080p 해상도를 포함하고 있으며 가장 존경받는 스타일은 간단한 모양과 간단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소니 PC에 들어가게 될 거야

검색: 모든 것을 시작하기 위해,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을 인터넷을 검색하여 사람들이 가장 좋은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10위 리스트를 찾고 어떤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사람은 사람들을 통해 보여주는 동등한 컴퓨터를 거의 볼 수 없다. 당신은 정말로 좋은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또한, 다른 방법은 아마존과 그들의 컴퓨터에서 당신이 빠르게 별 등급을 깨닫는 것이다. 이것은 pc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높은 등급, 가장 인기 있는 버전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전화 접속 연결이 있으면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에서 던지거나 DSL 패키지에서 더 빠른 연결에서 향상된 속도가 올 때,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아닌 향상된 속도가 전화 접속 인터넷 연결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거의 사용할 수 없다.

예를 들어, AOL은 19998달러에 컴퓨터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지만, AOL 회원에게 12개월 동안 매달 2390달러에 컴퓨터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다!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어떤 결론에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사용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과 함께 제공되며, 그들은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 매우 건강한 재료들은 당신의 캠 친구들이 당신의 더 선명한 그림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가 Lenovo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느끼는 것은 새로운 기술 세기 멀티터치 스크린 Lenovo가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주었다. 게다가, 훌륭한 레노보를 할 수 있었다. Windows 7에 대한 경험 20과 빠른 부트 기술 향상 이것은 당신이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PC를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우스: 마우스는 데스크톱 PC 실행에 있어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다. 마우스는 링크로 이동하여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을 준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이다. 와이어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작업을 수행하는 훌륭한 전략일 수 있다.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도 기능할 수 있다.

매우 도전적인 사용이 될 수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드라이브 와이어 상자에서 꺼내도록 노력하라. 항상 더 좋다. HP 전용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여 최상의 측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합니다.하지만 경우에 따라 컴퓨터 뒷면의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하는 경우가 많을 수 있습니다

요즘은 사치스럽지 않은 노트북이 이 블로그를 방문하고 있지만 사양을 살펴봐야 한다.

그것은 상세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할 수 없다. 당신은 정말로 좋은 노트북이 이미 이중 코어인 경향이 있고 메모리는 약 320GB 더 많은 경향이 있지만 그것들은 싸지 않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 녹화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유용한 교육이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디지털 디자인과 메가 게임을 할 수 있는 범위를 제공한다. 컴퓨터수리

이러한 종류의 새로운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2개 이상의 하드 드라이브와 빅 그래픽 카드가 필요할 것이다. 이러한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할 다양한 실행 시스템으로 인해 가격이 더 비싸다. 전력 유저 컴퓨터는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의 범위를 가질 수 있다.

정확히 이 컴퓨터에서 하고 싶은 일처럼 수행해야 할 일

생각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근본적인 질문이다.

만약 좋은 예산으로 당신의 돈을 위해 최고의 돈을 벌고 싶다면, 개인 PC 데스크탑 컴퓨터는 여전히 노트북보다 저렴하고 그들은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힘을 제공한다.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하면 당신은 개인이 더 나은 과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