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귀사의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체들을 얻기 위해 Tweepi와 가입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인지 확인해야 한다.

때때로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에 대해 더 이상 신경 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단 하나의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도달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묶어서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고, 샴페인을 그곳에 도착하는 데 일관된 일을 하는 것이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를 위한 것, 기념일 소셜 미디어 사이의 광고, 휴일, 그리고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기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좋은 삶의 상징이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여러분도 메시지가 널리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폭발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정말 멋진 느낌이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시작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칭찬으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의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올바른 장소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몇 가지 글을 올려서 관심을 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