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네이드 스탠드 비유를 명심해라. 개인 노동 비용을 통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레모네이드 스탠드 비유를 명심해라. 개인 노동 비용을 통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예, 당신은 시간당 특정 수량의 가치가 있다.

그 수량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이 깨끗하고 큰 작업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은 일을 끝내는 것으로부터 톱밥과 연기에 노출될 것이다. 특히 복잡한 목공 디자인을 다룰 때, 특히 당신이 당신의 도구를 floor sanding sydney 구입하러 갈 때, 약간의 현금을 투자하고 훌륭한 품질의 것을 구입할 때, 그것은 정말로 필요하지 않다. 당신의 구매에 있어서 먼지 마스크, 안전 고글, 장갑으로 구성되도록 하라. 리스트

목공예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지만, 재원을 보다 간단하게 하기 위해 비용을 의식하십시오. 이미 고철목을 사용한 장치를 활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는 가지고 있는 것으로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현금이 있을 때 새로운 장비와 물자를 구입하십시오.

목공예에 대한 직업을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목공예 수업을 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과 아이디어를 모두 가르쳐 줄 전문가의 이점을 갖게 될 것이다.

어려운 수업은 가구와 같은 직업을 다룰 것이다. 또한 라우터, 톱, 그리고 산업에서 사용되는 많은 동력 도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교훈이 있을 것이다. 수업은 아름답고 창의적인 가구를 만드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에게 정말 즐거울 것이다.

BPower 드릴 : 코드 드릴은 많은 조치를 취하고 목공 일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입니다. 현재 시장에 코드가 없는 드릴이 있지만 코드가 없는 드릴은 훨씬 더 많은 힘을 제공하며 유연하므로이를 고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목공 작업을 선택하기 전에, 긴 방법으로 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권고 사항이 있다.

이것은 중요하다. 더 복잡한 작업을 처리하기 전에 먼저 발을 축축하게 해야 한다.

작은 작업을 시작하기 시작하면 기본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된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이 맞춤화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산업제품에서 계획을 실행하고 있다면, 당신의 선택에 맞게 그것을 조정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정보를 바꾸는 것이 훌륭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 특별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목공예를 끝내기 위해 자신을 강요하지 말라. 아마도 언젠가는 20분 동안 당신의 일을 조금 함으로써 그 20분 동안 긴장을 풀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가는 다시 돌아와서 더 많은 일을 처리해라

작은 목공 도구가 할 수 있는 피해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어떤 방법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톱과 같은 더 큰 도구가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다.

이것을 막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경계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술을 마신다면, 당신의 프로젝트를 다루지 않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목공 일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믿기도 전에, 당신의 도구를 특징으로 하는 세부사항을 확인해 보라. 무엇보다도 당신이 모든 보안 지침과 지침을 친숙하게 따르게 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극도로 심각한 불상사는 당신이 사용할 도구의 유형으로 일어날 수 있다.

왜 내가 벤치로 목공예 경험을 시작했을까? 벤치는 사실 매우 쉽게 지을 수 있고 몇 가지 도구와 몇 퍼센트의 재료로 완성될 수 있다.

간단한 벤치를 개발함으로써 목공과 목공의 기초 중 몇 가지를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목공예에 사용될 작은 벤치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공예에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작은 프로젝트에 속할 것이다. 아니면 다른 목적을 위해 당신의 집에서 벤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벤치도 코르크로 덮을 수 있다.

또는 대나무 바닥 덮개를 덮고 장식적으로 사용하거나 표시

바이스는 작업대에 자주 장착되는 튼튼한 유형의 클램프입니다.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작업을 수용하기 위해 가장 넓게 열 수 있습니다.

목공 수업에서 다른 큰 프로젝트에 상자처럼 작은 것을 만들 것이다. 목공 수업의 혜택 없이 이 물건들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목공예사원들은 목공예사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려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새로운 목공예사라면 행동지침에 의한 행동은 매우 필수적이다. 일본어나 독일어를 발견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더 나쁜 것은 목공예사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기본 언어가 영어라면 영어로 목공예사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언어로 쓰여진 목공예사 계획에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영어로 목공예사 계획을 세운다면, 당신은 영어로 목공예사 전략을 세우도록 하라. 웹에 접속해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계획들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