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며 내셔널리그 센트럴 2위로 이동했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현재 홈 스탠드에서 9승을 거둔 내셔널리그 센트럴 밀워키에서 2위로 올라섰다. 밀워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승을 거뒀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번의 비디오 게임이다. 그리고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한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거대한 시리즈로 향하고 있다.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12개의 홈런 밀워키 투구는 계속해서 장관을 이뤘다.

현실은, 모든 다른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이 가장 어렵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항상 실시간 정보에 대한 접근과 분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것 외에도, 게이머와 그룹에 대한 업그레이드된 세부사항을 이해하는 것도 매우 필수적이다. 당신은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

개 옷을 구입하기 전에,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의 편리함과 안전을 염두에 두어라.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의 안전을 위한 가장 중요한 문제 기억하라. 여러분의 애완견이 옷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것이라면, 점차적으로 그것을 이용하게 하라.

28 시카고 화이트삭스(24-31) –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아메리칸리그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팀이었다. 화이트삭스는 트윈스에게 감사하거나, 그들은 리그에서 최악의 기록을 가질 것이다. 시즌 전에 해고될지도 모르는 오지 길렌 감독은 일요일 화이트삭스가 토론토에 휩쓸린 후 그의 불경스러운 티라 가운데서 떠났다. 데스 화이트삭스는 플레이트에서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고 마운드에서 시카고는 한 조로 248타를 치고 있지만 전형적인 392자책점을 보유하고 있다.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그는 단순히 앉아서 그린 비스트를 향해 냄비 기회를 잡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골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통합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아직 언급하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티즈의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도 LA 에인절스는 일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둔 후 1위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보다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에인절스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로스엔젤레스는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10패로 멋진 투구를 했다. 전형적으로 달리다

LA 다저스 25개(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큰 불만을 품고 있는데, 다저스는 24-30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4위를 차지한 뒤 시즌 226-187로 뒤졌다. 다저스 공격의 키는 안드레 에티에, 맷 켐프 에티에가 326타수, 켐프는 12타수였다. 다저스에서 홈런 35개, 타점 35개로, 전형적으로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 한 팀이 야구에서 22위인 평균 407개를 기록했다

뉴욕 양키스: 2009년은 나머지 부서의 불쾌한 포인터로서,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겨야 한다!이제, 위의 이해로 무장하는 것은 위와 같이 위와 같이 설명된 다른 게임인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메이커스를 살펴보자.

필라델피아는 실제로 올해 당신의 집에서 길보다 더 나았지만, 실제로 필리스가 지미 롤린스를 인수하기 위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고군분투한 것은 많지 않다. 지미 롤린스는 사실 시즌의 대부분을 라인업에서 왔고 그의 부족은 필리스에게 해를 끼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올해 제이미 모이어의 5위 팀에서 실제로 강세를 보였기 때문에 투구를 잘 해왔고, 그것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그가 이번 시합에서 출발하도록 하다

팀 mlb 유니폼 모자를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년 내내 하는 일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옷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성별과 마찬가지로 해외 축구 중계 성별이 아니다. 분명히 더 많은 남성들이 보통 여성보다 모자를 쓴다. 하지만 여러분은 많은 여성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 캡을 사용하는 것을 볼 것이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여행을 하는 것을, 나는 모자를 사용하는 여성들이 미국적인 것 같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500이 넘는 5경기로 이적했으며, 내셔널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단순히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비디오 게임이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자이르 주르젠스가 주도했다. 순다에 입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