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공기 속으로 떠났을 때, 그날, 나는 내가 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날 아침 공기 속으로 떠날 때, 나는 내가 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물론, 그 팀은 조금 도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공을 치고 있는 이 비디오 게임을 흔들어 놓을 사람은 내 축구 키트의 은혜로 나였다. 그리고 나는 바로 그 표현을 개발했다.

축구 훈련 세계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연습은 등 부상을 입는 이 황소는 세대의 게이머와 코치들이 단순히 영구성의 가장 큰 힘과 스피드 계약자가 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부상 요소에 관한 한, 벤치에서 과도하게 훈련하여 매년 유발되는 부상은 아마도 좋은 종류의 데드리프트에서 나오는 부상보다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실제로는 대학 운동선수라는 것을 보여준 게이머들이 있었다. 이들은 NCAA의 지침에 따라 경기하는 선수들이고, 힘든 일과 희생을 통해 스스로를 더 좋게 만든다. 이들은 비록 패배로 해고될 수도 있지만, 졸업 후 그들의 게이머들이 명예로운 효율적인 삶을 살고 있다면 더 큰 일을 성취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코치들과 직원들이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는 모두 우리가 우리 팀이 어떻게 경기를 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과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선수 선택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축구 그룹을 가질 것인지를 결정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당신의 팀이 실행할 도구가 없는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팀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징에 기초한 시스템을 구축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좋은 크기와 뛰어난 축구 기본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그렇게 한다.

팀 스피드가 없거나, 작은 스피드와 축구 실력이 뛰어나더라도, 바람직하게는, 당신은 두 해외스포츠중계 종류의 축구 선수들의 조합을 원합니다.하지만, 진실은 이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졌기 때문에 곧 다시 한번 바뀔 예정이었기 때문에 1895년에 최초의 전문 축구 경기가 열렸다. 이것은 플레이어들이 돈을 지불하기를 원했던 더 많은 변화의 시작이었다. 가장 먼저 지불된 게이머는 존 브랄리에 1쿼터백이었다. 이것은 단순히 시작이었다. 당신은 스포츠를 하기 위해 돈을 벌 수 있었다.

온라인에서 축구 게임과 관련된 훌륭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 브라우저와 함께 플레이할 플래시 기반 게임이 있다.

반면에 온라인에서 다른 축구 비디오 게임들은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PC에 설치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어쨌든,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가장 좋고 외로운 축구의 즐거움 게임에 당신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현장에서 나가는 것과 같은 신체적 운동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흥분과 흥분은 다소 비슷하다

당신이 현실에서 각 선수의 모든 통계를 추적하기 위해 등록하는 꿈의 축구 리그 그래서 골키퍼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목표를 저장했는지 알고 있다.

공격수들에게 그들은 그들이 득점한 골의 수를 알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일어나는 실제 축구 경기에서 나온 것이다. 축구 베팅은 결코 당신의 베팅을 어떤 비디오 게임과 비교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당신의 베팅을 어려운 현실과 과거의 세심한 관찰로 뒷받침한다.

경기장을 둘러싼 이벤트 및 기타 구성 요소 완전히 자유로운 축구 베팅 제안의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발견했을 때이 부분의 중요성을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페이튼 매닝: 185야드에 20/36 정말 드문 것은 매닝이 어떤 경기에서도 TD 패스를 받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고 오늘날 많은 짜증나는 꿈의 축구 구단주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행인에게 결코 진정으로 짜증을 낼 수 없다.

존 키트나: 3개의 TD와 1개의 INT 키트나가 있는 327개의 잔디밭에 13/22는 토니 로모가 6-8주 동안 길을 잃은 후 엄청난 수의 잔디밭으로 퍼졌고, 그가 첫 출발에서 관절을 스턴트했을 때 그만큼 떨어졌기 때문에, 키트나는 이번 주에 두 번의 연속적인 강한 외출을 했고, 그래서 그는 이번 주에 많은 수의 사람들이 픽업될 것 같다. 나는 무기가 여기서 믿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문제가 없다.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공을 넣지 못하게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 큰 숫자를 줄 것이다.

예를 들어, 모집자들은 고등학교 때 농구를 하곤 했던 공격적인 라이너들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적어도 비교적 운동적이고, 발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이다

Matt Schaub : 2개의 TD와 0개의 INTs Schaub가 있는 314개의 잔디밭에서 22/32로 지난 달 큰 어려움을 겪은 후 마지막으로 환상적인 게임을 조립했습니다. 분명히 투쟁은 그의 잘못이 아니었지만 그는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그를 라인업에 다시 넣습니다.

선호하는 그룹의 비디오 게임에 가는 축구 팬들은 경기 전에 경기장 주차장에서 미행하는 시간을 보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테일게이트 축하는 게임 자체보다 더 즐거울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그룹 T 티셔츠나 저지를 입고 있는 게임에 열광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