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자주 저지르는 오류 중 하나는 데이터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개인이 자주 저지르는 오류 중 하나는 데이터를 계산하지 않고 항상 선호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선호하는 것에 대한 뱅킹에는 잘못된 것이 없지만, 이전 게임 효율성과 기존 통계와 같은 수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선호하는 팀에 맹목적으로 내기 전에 어떤 종류의 연구와 분석 비교를 해야 한다.

이것은 실망을 야기할 수 있다.

강점: 이 회전의 앞부분은 더 이상 가자를 갖지 못할 수도 있지만, 팀은 2시즌 전 스콧 카즈미르의 패배를 통해 성공했고, 데이비드 코스트도 2015년 사이영상에서 탈락했을 것이고, 그는 이번 시즌에 제레미 헬릭슨이 이 경기에서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그는 가르자 헬릭슨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이 경기에서 선두주자가 될 것이다. 그리고 레이는 지금 이 경기에서 선두주자 중 한 명이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이 멋진 회전이 될 것을 마무리하는 것을 올해 그가 완벽한 시즌을 보내는 것을 보는 것에 흥분해야 하고 앤디 소난스틴은 6번째 선발투수에게 훌륭한 대안이다.

마지막으로 양키스는 리스트에 올라 있다.

계절적 파워 홈은 좋은 그룹의 양에 비해 약간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불펜에는 의심스럽다. 스포츠 내기자들이 조 토레스 감독의 손실을 지적하지 않고 그들에게 약간 철수하는 이유도 있다.

일반 대중들은 그들에게 내기를 하고 있고, 그들에게 기회가 있다.

그 현금 라인을 +460에서 +700까지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시즌을 마감했다.

강점: 사실 이 팀의 시작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와일드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모이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약점: 이 회전에서 더 이상 1위가 아니다. CJ 윌슨과 토미 헌터 같은 이름들이 이 감독이 없었다면, 이 팀은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탬파베이 레이스의 도전에서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다. 놀란 라이언과 사업이 상당한 진전을 이루지 않았다면, 에이스의 부족은 정말로 부상을 입게 될 것이다. 이 그룹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빅리그 야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그룹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6연승으로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선두권을 장악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실제로 마지막 10개 팀 중 9개를 우승했으며, 239개의 득점으로 애리조나는 리그에서 6번째로 높은 득점 팀이다.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은 저스틴 업턴이 9개의 홈런을 치고 크리스 영 드라이브 하우스 29점을 기록했다.

다음 필수 원칙은 항상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활용하는 것이다. NFL, NBA, NHL, mlb 등 어떤 이벤트든 간에, 당신은 연구를 이용하고 싶을 것이다. 내기 블로그나 포럼을 방문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최고의 스틱으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스포츠에서 일어나고 있는 추세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하키 전문가라면 당신의 숙련도를 이해한다면. 개발 개발 조직처럼 NFL을 이해한다면 당신의 숙련도를 개발하라. 틈새시장을 지나 그것을 주의 깊게 따라가라

25 LA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에서 큰 좌절감을 안겨주었는데, 이는 다저스가 24-30으로 합계 24-30으로 시즌 4위 자리를 차지한 이후 다저스의 두 가지 비밀은 안드레 에티에였고 맷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는 반면, 켐프는 실제로 타율을 기록하고 있다.

다저스에서 12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을 기록했는데, 일반적으로 선정적인 투구를 하고 있는 다저스는 야구 2루수에서 22번째인 407개의 평균자책점을 보았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 지역에 대한 그들의 사례를 명시할 수 있지만, 현재 뉴욕 로빈슨 카노(264, 2 HR, 23 타점)는 1위에 올라 있다.

양키스의 인기와 그가 작년에 342타를 친 현실, 팬들이 실제로 그에게 투표한 두 가지 주요 요소는 확실히 볼티모어 브라이언 로버츠(310, 2 HR, 16 타점)가 실제로 몇 년 동안 탄탄한 선수였고 그가 보상을 받는 것을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와일드 카드는 데빌 레이스 BJ 업턴(325, 8 HR, 29 타점)이다. 천장은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이번 시즌에 이미 10타수 30-30 시즌을 발표할 위험이 있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그룹 2개가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안전한 사이트 컨퍼런스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양키스가 리스트에 오른다. 계절적 파워 홈은 위대한 팀들의 수량에 비해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그 달리기를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불펜에서는 의심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