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왼쪽 화면에 가까운 곳에 표시되는 Public_HTML 폴더를 준비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왼쪽 화면에 가까운 곳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간단히 원할 준비를 했다. 그리고 Public_HTML 파일 아래에 나열된 자신의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거의 완료됨 WP-CONTENT 폴더 내부를 클릭하십시오. 플러그인 파일에 연결할 WP-CONTENT 폴더를 열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전화가 직접 클릭한 특정 WP-CONTENT 폴더를 직접 표시한다.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클릭하십시오. 이 파일은 위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 언급한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수 있다.

대기하지 말고 해당 파일에 넣은 폴더를 열고 PLUGINS 파일 안으로 끌어서 떨어뜨려 놓으십 https://partner-safe.net 시오. 플러그인 폴더를 드래그할 때마다 강조 표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워드프레스는 독립형 플랫폼이다. 이것은 FrontPage나 Dreamweaver의 사본을 구입하여 적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FrontPage나 Dreamweaver를 적용하려면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을 훨씬 덜 배워야 한다.

일단 설치하면, 관리자 페이지로 로그인하고 예를 들어 관리자 페이지를 사용하여 온라인 시장 장소에 새로운 게시물과 기사를 게시할 수도 있다.

HTML 친숙도 필요 없다.

아까처럼 포토샵의 블로그 페이지에 그림을 그렸다.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의해 떠다니고, 노란색 구배가 포함되어 있고, 작은 드롭 그림자가 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단어 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여 단어 프레스 서비스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 및 암호의 단어 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시간 내에 설치된 테마를 검색하고 설정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블로그 사이트에서 표시해야 한다.

구형 단어 프레스를 사용하는 개인이 활성화할 수 있는 경우, 테마를 제시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많은 테마를 설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블로그에 처음 접속하는 사람이라면,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간에, 워드프레스는 인터넷을 통해 블로그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대본들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에 관한 가장 짜릿한 것 중 하나는 종종 완전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왜 워드프레스가 실제로 당신이고 그 후에 그것이 블로그에 작동하게 되는지에 대해 계속 읽어라!

설치 프로세스를 소비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며 MySQL 데이터 뱅크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은 32323이 되어야 한다.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호스팅 공급자가 현재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으면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처음 어떻게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팬 Permalinks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진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될 것이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 상자를 넣으십시오. /%postname%/ —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의 간단한 Lets가 먼저 얻기 때문이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어두운 생각을 하고 나면,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다!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다. 지식은 자유롭고 운이 좋다. 워드프레스는 너무 자유롭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워드프레스의 열등한 버전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다운로드는 아마도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그것은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 웹 호스트에 설치되고, Ill은 다음에 어떤 것을 설명해야 한다.

웹 호스트는, 그래서 지금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되어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의 클릭 한 번 업로드가 가능해지며, 워드프레스는 미디어 업로드에 관한 내용을 자동으로 알고 올바르게 설정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돌아갔지만, 결국 더 난장판이 되어 나는 여전히 내가 그 프로그램을 제대로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을 놓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치 내가 요청한 것처럼, 그것이 내 이메일 주소에 흠뻑 젖은 완벽한 해결책으로 판명된 것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바라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대부분의 워드프레스에서 내가 함께 지내기 위해 극도로 과용되는 것을 보는 동안 나는 나와 함께 지내기 위해 다른 워드프레스에게 지나치게 많이 쓰였다.

WordPress 웹사이트와 블로그는 WordPress WordPress를 통해 누구나 비즈니스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WordPress는 어떤 컴퓨터, 어떤 국가, 기타에 관한 어떤 컴퓨터라도 쉽게 볼 수 있게 해준다!기술이 성장하고 변화함에 따라, 이것은 비즈니스 웹마스터들에게 중요할 수 있다.

따라서 키워드를 입력하여 제시한 키워드 도구에 베이스 낚시를 입력하면 베이스 낚시 주제와 유사하게 되고, 자주 검색되는 과도한 무게와 지방 키워드는 대개 실제로 검색되기 때문에, 당신은 일반적으로 키워드를 찾는 것이 그들의 가게에서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검색되지 않는다.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든 간단한 말로든, 검색 엔진 최적화는 실제 bl의 최적화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