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원목 작업 도구 중 가장 다재다능한 목공 도구 중 원형 톱은 많은 목공 작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활용이 조금 필요하지만 손이 설치되면 빠르게 즐겨찾기가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을 개인화하기를 원한다.

산업용 재료에서 전략을 떼어내는 것만으로도 그것을 개인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뚜렷하다는 것을 보장받는다.

초보 목공일 경우 다음 목공일을 할 때 배워야 할 기본적인 용어가 많다. 당신이 마주칠 한 용어는 조인어리이다. 이 용어는 나무 조각을 서로 연결하여 가구와 같은 더 복잡한 목공 구조를 만드는 수많은 종류의 관절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분명히 이 용어는 목공 가구에 적용될 뿐만 아니라 나무를 사용하는 거의 모든 구조에 적용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드릴은 나무 조각에 구멍을 내는 데 사용된다. 새집의 개구부와 같은 모든 방법을 통과하기를 원하거나, 다월을 놓을 때와 같이 나무 속으로 부분적으로 멈추기를 원할 수 있다.

구멍의 모양과 크기는 활용된 비트에 의해 파악된다. 몇 가지 다른 종류의 손 드릴링 도구가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차고에서 개발할 수 있는 수많은 목공일들이 제한되어 있다면, 이 제한된 공간을 이용하는 방법 1은 장난감을 만드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많은 목재 가구 프로젝트와 같이 작업하기에 큰 장소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다른 종류의 장난감을 건설하는 것은 어떤 동력 도구도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제한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훌륭한 품질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목공 계획

어떤 목공일을 하든지 간에 이 구매를 할 때 적절한 길이로 나무를 잘라야 할 것이다. 고품질의 핸드소는 당신이 시작할 때 작동할 것이다. 밖에 몇 개의 톱이 있다.

훌륭한 칼날과 편안한 손잡이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훌륭한 작업을 위한 백소와 기본 절단을 위한 바가지 톱으로 시작하라.

여기서 언급한 시추 도구는 기본 동력 드릴 또는 소형 핸드 드릴의 경우 25 달러 또는 30 달러에서 강력한 가새 또는 중장비 동력 드릴의 경우 50 달러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베어링이 좋고 척이 미끄러지지 않는지 검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머리는 긴 끈으로 묶어두도록 한다.

전동공구를 다룰 때 도구들 사이에 빠르게 끼거나 시야를 차단할 수 있다.

또한 도구에 포착될 수 있는 귀중한 보석을 제거하는 좋은 아이디어는 목공 작업을 다룰 때 고글, 장갑, 먼지 마스크와 같은 매우 중요하다. 큰 도구를 다룰 때 귀마개를 사용한다.

몇 가지를 완료한 후 귀마개를 사용하십시오. 편지 보관소와 같은 기본적인 일들은 좀 더 복잡한 일을 진행할 준비가 될 것이다. 간단한 의자나 외부 사용을 위해 계획된 테이블과 같은 꽤 간단한 가구 조각들을 만드는 것은 좋은 다음 단계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실용적인 가구 조각을 만들 것이기 때문에 좋은 프로젝트다. 그리고 많은 목공 작업에는 무게가 실리는 가구가 포함된다.

목공에는 다양한 관절이 있다.

이들 중 일부는 엉덩이, 무릎, 미터 및 도브테일 관절이다. 이 관절은 단순성, 기능, 다재다능성 및 강도 수준이 다르다. 또한 나무 조각을 어떻게 고정시키는지에 따라 다르다. 어떤 것은 다월, 나사 또는 못을 사용하는 반면, 어떤 것은 접착제를 사용한다.

그리고 목공 수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목공예계에 종사하는 일에 관심이 있다면, 최고의 제안과 방법을 모두 가르쳐 줄 전문가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하면 훌륭한 목공 도구에 투자해야 한다.

도구는 저렴하지 않다. 따라서 그 당시 필요한 것을 구입하라. 초보자를 위해, 여기 많은 프로젝트를 처리할 7가지 표준 도구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소, 7) 궤도 샌더 나사 드라이버, 망치, 톱 말 한 쌍, 측정 테 floor sanding sydney 이프까지 포함되는 몇 가지 기본 도구는 나무 작업 기술을 발전시킬 때 항상 수집에 도구를 포함할 수 있다.

최종 소비자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살든, 아니면 시내 전체에 살든, 당신은 운송 비용을 부담하게 될 것이다. 그 거리를 모두 선적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포장재는 어떻게 된건가? 더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손해배상금에 대해 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UPS나 FedEx로 가져가는 가스는 어떤가?

만약 당신이 머리가 길다면 반드시 k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