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체중에 도달하자마자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늦추는지 알면,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공급하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활용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목표 체중에 도달하자마자 더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를 염두에 둘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유입되는 속도를 늦추는지 알면, 그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공급하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활용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둘째, 식사 계획을 위해 모든 구성 요소를 한 번에 구입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비축됩니다. 전략에 있는 것만 구입하십시오. 초콜릿을 구입하지 않으면 집에서 달콤한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소비할 수 없습니다.

운동 내내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정상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을 연장시키고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등과 같은 기본적인 체중 운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코어를 절반도 참여시키지 않는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수용문제와 많이 싸웠다. 아주 오랫동안 내 여자 몸도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머릿속에는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리 속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나는 그것이 내 머리 속에 있다고 생각했다.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도 모른다.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제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뒤져서 숙녀들의 얼굴을 본다.

체지방을 모두 없애려고 해서는 안 된다. 어느 정도의 체지방이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만큼, 지방은 여러분의 몸을 단열하고 체온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여러분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 사용하는 것도 몸에 의해 유지된다. 왜냐하면 그들의 체지방은 다르기 때문에,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남자들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합니다.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항상 효과가 있습니다.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많은 오염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리고 명심하세요.이 독성물질들은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고, 건강상태와 질병을 더하는 독소입니다

30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이 원했던 신체의 유형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Lean, 운동, 그리고 뚜렷한 Youll은 깊이 자고 피곤하지 않고 활기를 띠게 될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결코 하지 않았던 것처럼 계단을 뛰어올라라. 당신은 빨리 체중을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어울리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으로부터 깊은 건강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활기차고 역동적인 색깔의 팔스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바라보며, 당신이 어떻게 그것을 하고 있는지 의문을 가질 것이다!

걷는 동안 작은 걸음걸이를 하는 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킨다. 긍정적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작은 행동을 하지 않는다. 대신에 그들은 긍정적이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행동을 한다.

보통, 당신이 기본적인 인구의 건강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전형적인 보건소에서 받는 치료법은 만들어졌다. 문제는, 당신의 치료법이 개인화되지 않고 당신의 뚜렷한 필요에 맞게 조정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의 몸은 유난히 독특하고, 그것이 겪는 일들이 진정으로 가장 좋고 그것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라는 것이 중요하다.

누군가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이해해야 한다.

그는 무언가에 실망했다. 당신은 또한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한다. 마사지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을 나타내고, 그것은 당신의 호의적인 아우라를 물들인다.

두 번째 이유는 우리의 칼로리 섭취가 정확히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신체가 체지방 가게를 이용하도록 촉진해야 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의 몸이 우리의 지방 가게에서 소비하도록 동기부여가 되는 특정한 음식과 균형 잡힌 식단을 먹는 것이다. 우리의 아이디어는 우리가 강인하고 마른 근육을 얻을 수 있도록 충분히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참여해야 한다.

칼로리 부족이 너무 점진적으로 우리는 체지방 가게를 고갈시킨다.

우리 몸을 믿지 않는 것은 우리 몸이 아니라 우리 몸에서 비롯된 문제라는 것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성의 몸은 그들의 아기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관리되는 일련의 사건을 수행하도록 훌륭하게 설계되어 있다.

출생의 춤은 모든 여성에게 다양하지만, 춤이 어떻게 보여도,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액체 다이어트의 일부인 엡슨 소금이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서 독소로부터 몸을 청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레몬 주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