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소비 전력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소비 전력이 많이 소비되는 모델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력 공격에서 합리적인 데스크톱 영역을 구입해야 한다.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최고 수준의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의 보증은 매우 중요하다.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서 출발한다면, 새로운 회사로부터 먹는 것이 당신의 컴퓨터와 보증 과정을 보아야 한다.

유기적이고 자연스러운 장기 보증 기간을 달성합니다.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가능합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이 선명한 컬러 자동차 HD 그래픽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셀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신선한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 더 많고 현재의 책상 하이 디펜션 TV를 매우 깔끔하고 깨끗한 외관으로 어지럽히 하지 않는다. 혁신적인 기계는 하드웨어를 그렇게 집어넣는 보이지 않는 모든 전선을 가지고 있다.

발을 더 넓히기 위한 공간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시간 메모리와 함께 멀티태스킹을 하고 싶다면 충분한 속도를 제공해야 한다.

SVJ202190X는 흰색과 검은색으로 두 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흰색과 검은색 둘 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준비하는 것이 멋져 보인다. 소니가 시스템에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데스크톱을 개인화할 수도 있다.

데스크톱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내에서 무엇을 할 작정인가? 어떤 종류의 일을 수행하시겠습니까? 정기적으로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겁니까? 하지만 음악 창작? 영화 보기? 온라인 시장 서핑? 교육용 서류 타이핑?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요구를 정의해야 합니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들과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훌륭한 제품들은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1의 이점,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어떤 유형을 가져야 하는지를 말해줄 수 있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한 사람에게는, 데스크톱을 일상 업무 수행을 돕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장점으로 사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할 준비를 한 노트북 베어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좁은 검색을 연구하라. Compaq 2009F 데스크톱 컴퓨터는 간단한 컴퓨팅에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를 제공하는 신선한 데스크톱 모델이다. 1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가 있어야 한다.

1GB의 RAM과 160GB 하드디스크가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XP와 함께 제공되며, 겸손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빠른 작은 컴퓨터로 변한다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Os의 OEM 버전이다. 이것들은 보통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다른 분산과 경쟁적으로 작동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온라인을 보면, 이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정말 할인된 가격으로. 많은 경우, 비용은 200달러에서 400달러 범위의 직업에만 체크되어 추가적인 것처럼 작동할 겁니다.

그리고 USB 컴퓨터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할 수 있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실제 대형 스크린에서 어떤 모습일지 관찰하여 내가 작동하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컴퓨터를 개발할 수 있는 유연성을 더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연구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명함을 추가하는 것에 있어서, 만약 여러분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이 부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은 여러분이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면, 노트북이 작업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들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엄청난 수입을 차지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한다.

4 – HP Pavilion Series :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쉬운 작업으로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회사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이 데스크탑의 가장 높은 특징 중 하나는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여기서 20 인치 디스플레이를 말하고 있었습니다. 소니스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래서 TV로 두 배로 증가합니다. 평면 내 스위칭 기술로 인해 디스플레이를 어떤 각도에서든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 노트북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특히 게이밍렌탈 매일 위험에 처하는 위험을 고려할 때 특히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없는 대학생에게는 데스크톱을 실제로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