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저와 타이거의 차이점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개념이 없다. 설사 내가 잘못했다 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에 대한 개념이 없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정말로 나의 방어에서 나의 하루 일과를 멈추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나는 그것에 내 자신을 투자하는데 필요한 시간, 자원, 특히 현금을 가질 것이다. 만약 내가 이런 것들을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 정도로 남아있다는 것에 놀라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는 돈이 든다.

내가 이야기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큰 효율성이라고 믿었던 것이 사실 그들에게 수천, 수천 명의 기회를 놓치게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2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연간 10%의 실질 비율로 672달러가 들 것이다. 오늘날에는 그렇게 많이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몇 년 동안 날라간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추론해 보면, 오늘 바로 투자를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은 마케팅 사업에서 이루어지는 것이지 조직을 하는 데는 그렇지 않다.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실제로 다시 읽기에서 다시 한번 가라앉기 전에 잠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잠시만 기다려라.

현실은 저축을 하고 나서 주식을 구입할 만큼 헌신적인 사람은 거의 없지만, 한 번에 조금 투자하면 바로 그 시기에 저축과 투자를 하고 있다.

현재 투자하기 위해 실제로 보존해둔 것을 나가서 투자하려는 유혹은 없다.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거의 부르지 않는다. 그것은 나에게 있어 거의 오락이 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비디오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었고, 그러한 이유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주 내내 나의 노력의 혜택을 진정으로 누릴 필요가 있을 때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우수성을 추구하는 나의 시간이 없는 것은 분명히 큰 문제지만, 거의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 카지노 커뮤니티 개로, 나는 그것을 말할 필요가 있다.

나의 가장 중요한 핸디캡은 아마도 나의 재능 부족일 것이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로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직 금융가들은 반드시 잘 믿고, 조사하고, 평가하고, 문서화된 접근법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무역 계획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모든 효과적인 개인이나 사업체가 잘 고려된 계획의 훌륭한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이 타당하다. 그리고 확실히 운에 의한 것은 아니며, 다양한 행운이 전혀 관련이 없다.

나는 (비용이 많이 들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지만, 이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세부사항에도 불구하고, 나는 200년 전에 개인 은행들이 확장하기 위해 현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을 때 내가 실제로 유지했던 것과 매우 같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았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자가 되는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개의 큰 상인들은 뉴욕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설립하기로 합의했고, 그들은 매일 월가에서 이행하고 주식을 구입하여 판매하기로 합의했다.

여기 이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 단지를 찾아라. 관리인에게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의 집을 따라가라. 그는 직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을 제거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그가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는 실제로 그의 연구를 했다. 그는 실제로 그의 가족을 위한 괜찮은 부동산을 발견했고, 그것은 범죄가 많은 지역 마약상, 여드름, 거리의 여성에 있지 않다. 거리를 배회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집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수입과 훌륭한 일을 가지고 있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실제로 저렴한 집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기 위해 저비용의 집을 찾는 훌륭한 목표 장소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온몸에 발견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비용들 중 일부를 전형적인 감각으로 제거하는 것이다. 이러한 비용들 중 일부를 없애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 투자를 준비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의 엄마와 아빠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라. 더 작은 크기의 임대 지불을 처리할 더 작은 장소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학 근처에 산다면, 당신의 차를 없애는 것은 자동차와 트럭을 없애고 유지비와 가스 비용과 함께 보험 보험 보험 보험료 지불을 없앨 것이다. 많이 소비하나요? 점심을 직접 싸거나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