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과 운전은 큰 논란이다

휴대전화와 운전은 큰 논란이다. 사실 전국의 많은 주들이 트럭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나는 운전 중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이 차량에서 완전히 사용을 금지하는 것이 실용적인 생각이라고 믿는다. 나는 그러한 일이 일어나거나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자제하기 시작할 때까지 비상 요금을 제외하고 운전하면서 모든 숫자를 차단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것 외에는 그것이 어떻게 감시될지 모르겠다. 그들의 차에 전화번호를 사용함으로써 가능한 한 우리는 당신이 가는 길에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요즘 휴대전화가 인기를 끌면서 최근 몇 년 동안 휴대전화 회사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은 휴대폰이 작게 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전에는 그것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다행스럽게도 그것은 사치였다. 오늘날 모든 아이들은 휴대폰이 필요하든 필요하든 아니든 간에 휴대폰을 갈망하고 있고 부모들은 10대들의 모든 필요를 너무 충족시킨다.

휴대폰이 어떤 상태에 있든지 간에, 휴대폰이 작동하지 않더라도, 기술 웹사이트는 당신의 오래된, 낡거나 단순히 고장난 전화기를 가져다가 그 대가로 돈을 보내게 된다. 당신은 판매, 마케팅, 전자제품에 대한 어떠한 사전 노출도 할 필요가 없다. 완전히 중고 휴대폰을 파는 모든 측면은 당신을 위해 사들여지기 때문에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원하지도 않게 할 결정이 없다. 웹 사이트 중 하나를 폰테크 사용한 경험이 있으며, 모든 웹 사이트가 설정되어 있으므로 컴퓨터 전문 지식을 갖춘 사용자가 수익을 위해 모바일 단말기를 판매해야 합니다

휴대폰 포르노는 가장 큰 문제나 걱정이다. 당신은 많은 충돌에 대해 들었을지도 모른다. 이제 부모들은 그들의 상태를 보여주기 위한 방법으로 모든 기술을 가진 최신 모바일을 아이들에게 공급하지만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아이가 그의 침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찰하려고도 하지 않는다. 성공적인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어떤 종류의 더러운 그룹에 탐닉하고 있는지 관찰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전화기를 파는 요령은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깨끗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어야 한다.

당신의 사진이 잘 비치고, 선명하고, 여러 각도에서 취해서 당신의 설명도 간결하고 전문적으로 들리는 것, 좋은 문법과 구두점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좋은 문법과 구두점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구매자 위치에 있다면 전화기를 살 수 있도록 고안된 목록을 작성하지 말라. 당신이 결정하고 싶은 종류의 사진의 사용 정직하게, 너무 정확하게, 전화기가 입은 손상을 설명하고, 가능하다면 사진을 찍는다.

휴대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나요? 시니어 프렌들리 셀폰은 가젯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더 큰 질문은 직관적이고 더 잘 알고 있는 것일까?

이 전화기의 총 월 비용은 얼마일 뿐만 아니라 관련 계획 임은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이는 전화에서 통신사로부터 만들고 있는 사용 계획과 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보험을 구입하고 있다면, 그 역시 (보통 월 5달러 10센트)를 고려하라. 또한, 할당된 분에 걸쳐 계획을 세우면 어떻게 되는지 미리 활력을 찾아라.

논쟁적인 아이들과 휴대폰을 다룰 때, 당신이 부모로서 의심할 여지 없이 생산적이고 친절하고 관대한 인간으로 성장하는 유아들에게 가르치는 것이 새로운 휴대폰 라벨보다 훨씬 더 집중적인 일이 필요한 것을 기억하는데 약간의 시간을 가져라. 모든 시계 전화기는 잠금이 해제되어 있고 어떤 조직이든 심 카르토만시를 취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GSM 회사(T-Mobile, AT&T, Simple Mobile 등)에서 일한다.

심카드를 넣어야 하고, 작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일반 모바일 기기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잠금 해제가 잘 되어 있어야 하고 약 5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가장 유력한 기억으로는, 이전의 휴대폰은 너무 크고 부피가 커서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을 수 없었다. 이런 이유로 대부분의 휴대폰은 당시 고급차에 던져졌다. 그것들은 초기 전화기의 크기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것들이었다.

젊은 사용자들에게 더 매력적인 선불 휴대폰 안에는 게임, 다운로드 가능한 벨소리, 특별 한정판 전화기가 있다.

본질적으로 선불된 휴대폰과 다양한 전화 회사의 반대 휴대폰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요금을 부과할 때 그 휴대폰들이 지불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자녀 연령에 따라 선불 휴대폰이 첫 번째 레이블인 A 선불 휴대폰 요금제는 개별 아이가 할당된 분 내에 있고 과도한 지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부모에게 필요할 것이다. 모든 어린 아이들은 휴대폰으로 학습 곡선을 통과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인식하고, 그것이 돈이 든다는 것을 깨닫고, 몇 분인지, 그리고 비슷한 문제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