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정말로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 중 하나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의 결과입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한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다른 브랜드뿐만 아니라 HP 노트북 컴퓨터가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어떤 기능을 부여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의도하는 컴퓨팅 파워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에 비해 더 큰 혜택이 될 수 있다.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차 안에서, 또는 원할 때마다 사무실 서랍에 넣어둘 수도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를 집으로 가져가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이전 드라이브를 리드 사이드를 통해 제거하려고 하는 것이 항상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뒷면에서 이전 드라이브를 가져오는 데 필요할 수 있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 것은 잘 모르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몸캠피싱 더 쉽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개선과 가치 파괴와 함께,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특히,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몇 가지 옵션인 HP 노트북 컴퓨터는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맞춰져 있고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원하는 컴퓨팅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안에서, 아마도 그것을 가지고 있을 때마다 그것을 직장 서랍에 넣어둘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재 많은 컴퓨터에서 유비 슬롯이 특이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컴퓨터나 노트북과 쉽게 연결되기 때문에 무선 데스크톱 카드에 비해 설치가 용이하다. 이는 무선 데스크톱 카드 Need를 무선 데스크톱 버전에서 USB 유형이 가지고 있는 주요 이점에 비해 훨씬 더 쉽게 설치할 수 있게 해준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말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만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지금 좋은 등가 기계는 평균 2-4gb의 RAM과 250기가바이트에서 시작하는 하드 디스크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데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매장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질문해야 할 필수 질문을 하고 싶다. 종종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포트, 일반적으로 브라우즈(Browse)를 가질 수 있지만, 구형 프린터를 위한 특별한 장치가 있다면 평행 포트가 필요하거나, 또는 소방선 포트가 필요할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하여 화면을 내려다보는 목뿐만 아니라 마주보고 있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다.

문제없이 연장된 시간을 일할 수 있다.

더 작은 구인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한 비디오 카드 파워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많은 데 문제가 되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 이상의 색상이 되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 당신은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이 실제로 빛나기를 원한다.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인터넷에 대해 나는 판매 압력 없이, 그리고 보통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로 나는 그나 그녀의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가 있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세계 99대 최저가 웹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품질이다. 제가 질문할 경우를 대비해서 고객 관리 수준을 예상합니다.더 나은 온라인 상점 몇 군데가 그것을 완전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멋진 기계는 실제 가장 심각한 게임에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함께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비디오를 즐기는 데스크탑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야 합니다.

데스크톱을 사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이 자리에 앉게 되면, 아래에서 몇 가지 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이곳에 온 사람이라면, 10대 데스크톱 컴퓨터로 쉽게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그 후 그들은 어떤 엄청난 배송비나 슬프게도 재고가 없는 것과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뉴스를 깨뜨린다. 나에게 한 번 그렇게 해라. 그리고 나는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