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에서 경기할 때, 여러분은 비눔이 많은 득점을 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에서 뛸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점수를 받을 NBA중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그는 공격 제공을 위해 고용될 때 효율적이다. 그는 바스켓 비율이 높고, 공을 많이 뒤집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어느 정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득점 34어시스트에 그쳤지만 약 25분 동안 이 수치는 32분 동안 10득점 49득점으로 초보자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1 – LeBron James 마찬가지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위의 게이머 순위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조작 등 모든 미소를 짓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매직 남성처럼 냉담했다. 매직 남성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항공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았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가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게이머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그것은 보통 낮은 저지 판매를 초래한다.

또 다른 큰 요소는 고베가 더 이상 다이빙 슈터의 테두리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젊은 관중들은 이 헤스가 그만큼 멋지다고 믿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베는 대중의 인식에 관한 한, 끊임없이 승산을 이길 방법을 찾는다. 고베가 더 이상 우승하기를 기대한다.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 스타들은 그들의 경력의 전성기에 몇 개의 타이틀을 얻기 위해 군대와 계약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걸릴 것인가? NBA의 두 명의 게이머가 이전 팀에서 동일한 역할을 한 후 바로 같은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믿을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NBA에서는 특정한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한다.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이러한 상황을 발견하면 분명 커질 것이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월과 동등했다. 월이 켄터키에서 번성하는 동안, Favors 시즌은 다소 좌절감을 드러냈다. 그는 그의 엘리트 기술의 섬광을 드러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다루었지만, Tech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는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이고 극도로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 프런트라인을 잘한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비디오 게임을 위해 만든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변동성은 이 초안에서 다른 거대한 남자들과 일치할 수 없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괴물들은 왜 그들이 그의 웅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개인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달리기를 할 태세로 보였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했다. 실제로 이 그룹이 어떻게 끝나는지 보기 위해 NBA TV와 TNT HD 방송을 보는 것은 예외적으로 순조로운 변화가 아니었다.

또 다른 시나리오를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2회 중 다음 4가지 상황 중 가장 좋은 결과를 가진 것은 무엇인가?

가장 극단적인 행동은 후반전에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비디오 게임을 한 적이 있다면, 그 행동의 많은 부분이 지난 2분 동안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북이 세운 약한 전반전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처음에, 전체 비디오 게임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배워라. 그것은 낮은 점 확산이었다. 스포츠 북은 그 결과에 대해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팀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팀보다 강할까? 서류상으로는 최소한의 팀일까?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에 덜 인기 있는 그룹)가 전반기에 큰 내기인 시나리오처럼 보인다. 이 그룹들은 보통 강하게 나오지만 후반전에 깨진다.

NBA에서는 어떤 시나리오가 다른 시나리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이런 사례를 찾으면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반드시 높아진다.

82게임 캠페인의 가장 많은 액션을 먼저 얻으십시오. 위성 텔레비전 패키지로 작업하지 않으면 매주 볼 수 없는 수십 개의 게임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당신의 최고의 본능은 때때로 게임을 놓치는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려 줄 수도 있지만, 당신은 확실히 s를 해야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