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제닝스는 폭발적인 1차 단계를 밟았다.

처음에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1차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지점에도 갈 수 있다.

팀을 지휘하는 동안 포인트 플레이어가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서는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간단히 20세 이상, 나는 더 이상 그의 선수에 대해 의심을 품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 어떤 선수들은 등급을 매길 현재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관리하는 것은 필요한 대로 공을 제어하고 분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에는 사실 롤이라고 주장할 수 있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워리어스를 도울 수도 있다는 것 외에는 실제로 눈에 띄는 것도 없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단체들은 그의 유연성과 원시 슈팅 능력에 대비할 것이다.

래리 버드는 잔인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질 것이라고 말하고, 그 전설은 그가 3점짜리 대회 전에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서 락커룸으로 걸어들어가 이 인기 있는 단어들을 짖었다. Youre all betting 2nd Bird는 코트에 나가, 계속 준비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다.

16 신인왕은 매년 어떤 신인왕(하셈 타베트)이 부딪히고 어떤 신인왕이 뛰어난지 보는 것을 즐긴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같은 속도로 도약하는 것을 본 안전한 내기처럼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신인왕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제리 슬론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끌어내는 데 있어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효과(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설정하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힐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과 부딪칠 것으로 예상한다; 4pts, 8 to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다수가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되는가? 최근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선택으로 완성될 것이고, 여러분이 결코 알지 못했던 사람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장 유력한 리드를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갖게 될 것이다.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플레이 블록, 리바운드, 수비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프로 게이머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즉, 당신은 기본적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완전한 게이머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농구의 모든 필수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시도할 것이다. 레이 앨런과 같은 샷 클럭 플레이어를 천천히 사용하고 장거리 3점 샷을 빠르게 출시하고 배수할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NBA 비디오 게임에서 내가 본 것 중 가장 진실하다. 비교적 어울리지 않는 것들조차도 크게 존경받을 수 있다.

이 것들에는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소지품을 복원하기 위해 보호자 몸에서 농구를 던지는 것이 포함된다. 비디오 게임의 모든 게이머들은 어쨌든 그들이 원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그들의 외모를 수정할 수 있다.

농구의 기발함조차도 그들이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은 열렬한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 경기는 초보 선수들에 의해서도 기뻐할 수 있다.

2012년 자유대표팀이나 자유대표팀은 데릭 로즈, 케빈 러브, 다닐로 갈리나리, 에릭 고든, 브룩 로페즈, 러셀 웨스트브룩 A 제한 자유대표팀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본질적으로 관심 있는 팀으로부터 거래를 접대할 수 있는 자유대표팀은 현재 그룹의 은혜에 있다.

기존 그룹은 어떤 제안과 일치하거나 그 제안의 10% 이내에 올 수 있는 7일의 여유가 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엔 많은 게이머들이 무료 에이전트나 제한된 자유 에이전트로 끝나게 된다. 그래서 만약 반년이나 1년 동안 nba 잠금이 계속된다면, 게이머들이 갈 수 있거나 갈 수 있는 곳의 완전한 혼란이 될 것이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본질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당신은 게이머들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계약년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금전적 합의의 해가 아니라, 단순히 록아웃의 위험이 있는 이론적 해. 이게 마지막 게이머, 코치들, 그리고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