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적어두지 말고, 목표를 실현시키는 일을 하라.

목표를 적어서 실현시키는 일만 하지 마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라. 목표를 컴퓨터에 넣고, 사기꾼을 냉장고에 테이프로 고정시키고, 은행에 게시하라.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부동산 기업가가 성공한 것은 대부분 마케팅 담당자보다 한 가지 더 있다.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할 수 있다! 그게 판매가격이다.

투자자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주식을 팔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실제로는 투기가 투자자들이 소비자를 결정하거나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고 주가의 큰 변동으로 이어지기 시작한 곳이다.

35세에 투자하는 경우, 세관은 30년 동안 매달 498달러를 총 17만 9,191달러에 투자하여 희망에 도달한다.

그러나 55세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매달 3,051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즉 은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돈은 젊은 사람이 투자한 것이다.

나는 가끔씩 특정한 지역에서 값싼 집의 고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런 전화는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이 나라를 변화시키는지 알고 있다.

싸구려 주택은 없다는 것에 대해 항의하는 최고 도전자들은 실제적으로 60만 달러를 초과한다.

주식 투자에 필요한 금액은 얼마일 수 있는가? 하루 15분 정도면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제도에서 투자 수익으로 돈을 약속하는 목적으로 간주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수입을 투입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많은 돈을 사고 파는 과정 때문에 정의한다.

당신의 단어에 대한 진정한 사실은 맨발 달리기는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가정 기반 사업을 건설하는 기업가는 투자를 하고 있다.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사람은 투자를 하고 있다.

대가족을 키우는 남성 성 중 투자하고 있다.

게다가 세미나에 참석하는 개인, 아마도 대학에 다니는 워크숍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다른 소비자들이 구매할 때 구매하고 판매할 때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청중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은 돈을 벌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주식을 구입한 개인은 쉽게 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사람 バイビット 들이 판매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그 관행을 표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그것은 단지 고등학교 때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우리가 어떤 운동이나 다이어트 팁을 빨아먹는 것에 대해 더 행복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앱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모든 사람들이 주식 거래소에서 큰 돈을 꿈꾸는 것은 이해한다.

그러나 탐욕은 종종 어려워진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현명하게 투자를 관리해야 할 것이다. 장기 투자는 종종 주식 거래소의 일원인 목욕을 완화하는 현명한 기술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주식 거래는 이용 가능하다. 그러나 역사는 그들이 보통 컴퓨터가 조금 더 많이 꺼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30년 안에 거의 A를 볼 수 있다.

투자 수익률 10%

리스크란 무엇인가? 운동 세션은 위험을 손해와 관련한 것으로 정의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관련된 위험의 유형과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투자하기 전에, 모든 위험을 공동으로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현명하게 최종에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주식시장은 단지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광고할 수 있는 곳에 있을 것이다. 처음에 그들은 그들의 회사로부터 주식을 팔고 투자자들이 각각의 주식을 사고 판 후에,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 이베이와 같은 종류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이다!

모든 펀드는 일상의 돈 관리와 함께 하지 말아야 하는 평범한 사람들에게 단순화된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고르는 것과 같은 결정을 투자한다.

그것은 펀드 회사들이 채권, 주식, 그리고 돈 시장 자산의 형태로 하는 것이다. 당신이 2011년 최고의 펀드에 관심이 있는 벽에 머리를 부딪치기 전에, 그것이 커버하기 때문에 언급된 세 가지 자산 범주에 대해 언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