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경기마다, 매 순간,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마지막 경기처럼,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 시즌 전의 교전이든, 2월 경기의 애완용 날이든,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인터넷은 2001-2002시즌 동안 리그에 가입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네츠 신참 제이슨 키드는 웹스의 새로운 기간을 도입하는 것을 도왔다. 그 그룹은 강력한 52-32의 기록으로 정규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인터넷은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후 역전승을 거두었다. 보스턴 셀틱스(4-2)에도 불구하고 LA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6) 러셀 웨스트브룩– 사이즈가 뛰어난 업사이드 커플의 많은 운동성으로 기이하게 운동하고, 왜 그가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비디오 게임 5세 미만의 그늘에서 웨스트브룩이 오늘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부터 뒤로 물러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다이빙 샷이다. 그의 슈팅 비율,436은 웨스트브룩만큼 자주 테두리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의 성과 웨스트브룩은 시즌별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많은 시간을 차지했다.

그렉 먼로, PF/C, 조지타운 – 먼로는 부드러운 손과 단단한 발놀림을 가진 유난히 숙련된 거대한 남성이다. 그는 그 포스트에서 온 훌륭한 행인이며 비디오 게임에 대한 훌륭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단점에 따르면, 먼로는 특별히 운동적이지 않고 영감도 문제가 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약한 손에 약간의 작품을 활용할 수 있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이 켄터키에서 성장하는 동안, Favors 시즌은 다소 불만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다루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그 자리를 먹여 살리고 극도로 기회를 창출하는 그들의 능력이었다. 최전방 재능 있는 Favors에게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 도구들은 프로 비디오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소비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변동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성들과 일치할 수 없다.

둘째, 최고의 게이머들은 드리블을 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다.

또한, 회사 주인도 코트 아래로 공을 옮길 수 있어야 한다!30초에서 60초 안에 당신의 가치를 전달하고 당신의 최고의 전망을 끌어낼 수 있는가? 반대를 극복할 수 있겠는가?

2015년 서부 콘퍼런스 결승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그룹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시즌 초반 키 게이머들이 실제로 부상을 입거나 저생산적인 선수들과 정확히 같은 그룹이 아니다. 그들은 2007-08년에 남아 있는 것만큼 방어력이 좋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것은, 2015년 플레이오프에서 높은 시드를 얻는 데 도움이 된 정확한 일관성으로 재미를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들은 쉽게 나갈 수 있을 것이다. LA 레이커스 예선전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부진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 NBA 시즌의 업그레이드된 명단이 있지만, 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점을 극복하기에는 불충분하다. 나는 실제로 컴퓨터 게임에 대한 이 끔찍한 변명을 하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이 더 재미있었다. 비디오 게임은 엄청나게 기본적인 NBA 농구 비디오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특별하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커버 프로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NBA 2K8을 특별하게 만들었다. 이 비디오 게임이 N HTTP://WWW.SAFE-CHART.COM BA에서 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믿도록 속지 말라.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NBA에서 할 수 있는 것만큼, 그나 게임 디자이너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전혀 없다. 레이커스는 틀림없이 전 세계의 브라이언트를 저지 판매에서 돕는다. 하지만 그의 신용으로 브라이언트는 사실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게이머들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당신의 저지를 사러 달려나갈 때, 당신의 위대한 팬들이 당신의 저지를 사려고 달려나갔다. 16번째 시즌을 시작한 브라이언트는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실제로 4시즌 동안 득점을 주도했다.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그룹이 처음에 예상했던 곳에서 몇 개의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강렬한 측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정확히 그들이 위치했던 곳에 11번으로 남아 있었다.

켄터키 주, PF/C – 이 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쿠신스는 지금 가장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바구니 주변의 뛰어난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의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잠재적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윤리와 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