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픽스 & 예측 : 피치가 챔피언십에서 우승

야구 픽스 & 예측 : 피치링은 챔피언 쉽에서 빅 배트를 이길 수 없습니다. 양키스는 올해 많은 팀을 테이블 아래에서 강타할 것이지만, 개발 시즌에 그들을 붙일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조 지라 디 감독이 연말에 많은 압박을 가한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그의 팀이 소파의 다음 시즌을 볼 것이기 때문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6승으로 세 번의 도시 도로 정차로 막 9경기를 마쳤고, 카디널스는 보통 훌륭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 더 카디널스에서 3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끌고 있으며, 264득점으로 야구 285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고군분투한 세 번의 득점을 기록하며, 첫 번째 수량 동안 270점 이하를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이 로드를 밟아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HD는 누가 갖고 있지? 고화질 방송을 주제로 한 이 점수는 때때로 어떤 팬도 TV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최상위 포맷 없이 게임을 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토끼귀 안테나를 애하게 알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더라도,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정적으로 볼 수 없었던 게임 타이틀을 즐기지 못했을 것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의 목록 중 하나는 샌디에이고의 끔찍한 6-24 마크와 지난 두 시즌 동안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올 가을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이상 5점을 득점했다. 그들의 런 디퍼런스 디퍼런스 -78은 당신이 헛된 생각을 할 때 워싱턴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10-25 도로 기록은 나츠에 의해서만 1위를 차지한다.

다시 말해, 그들은 시니어를 다시 방문하게 될 것이다. 올해 28-31로 상당한 액수의 서킷

게임의 밤이나 팀 지원을 보여주고 싶을 때 언제든지 팀원에게 사람들이 최고의 팀 이름과 색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해지는 주된 이유로 티와 유니폼을 받는다. 그렇더라도, 당신의 귀여운 작은 네발 달린 친구가 정확히 같은 팀 지성을 지지하며 자랑스럽게 옆을 지나갈 때, 그렇게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어떤 팬들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의식에 참여했다. 적어도 팀 mlb 슈트 한 벌은 골라야 한다.

적어도 팀 제한을 입어야 한다.

더 심각한 팬을 위해, 당신은 또한 저지를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모자와 저지가 깔끔하든지 아니면 오른쪽 추한 것이든 상관없다. 그것은 당신의 팀이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 의미가 없다. 경기에 출전할 수 있고, 다양한 색조를 가진 경치 좋은 팀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제한된다.

말린스가 야간 목적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 왔다 갔다 했다. 그들은 집에서 움직이는 것보다 훨씬 더 잘하지만 큰 차이는 아니다. 말린스는 기본적으로 평균적인 평균자책점뿐만 아니라 평균자책점도 있다.

그러나 한리 라미레즈와 같은 선수들과 조시 존슨이 공을 치면서 심지어 산체스조차도 꽤 위대할 수 있는 힘을 밝혔다.

그것은 야구 베팅의 가장 간단한 수단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누가 액션에서 이기는지 걱정할 뿐이다. 그러나, 다른 종류의 내기는 더 흥미로울 수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양이다. 야구 베팅의 반대 유형은 오버/언더다. 당신은 단지 레크리에이션에서 득점한 총점이나 실제 숫자를 선택한다.

야구 베팅의 가장 간단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누가 시장에서 이기는지 걱정하지만, 런 어레이를 고려할 때 더 흥미로울 다른 유형의 내기가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슬림 다운 런이다. 다른 유형의 야구 베팅은 오버/언더로 한 팀이 추가 런을 이길 것이다. 당신은 단지 스포츠에서 득점한 총 런의 양이 지나갈지 실제 수를 선택한다.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지난 주 로드리고 로페즈가 컵스가 그 회전의 조건을 고수하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선발 투수들이 당신의 회전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컵스는 보통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보다 75경기 뒤진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와 맨스318이 이끄는 타율에서 특정 리그 2위다 실시간무료스포츠 . 타율 알폰소 소리아노는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양질의 선발전에서 16개의 홈런으로 메이저리그에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덴버 너겟스 NBA 저지스 NBA에서 가장 유명한 무지개 저지 디자인으로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녹색 배경색 중에서 그들은 무지개를 유방조직에 넣었지만, 가능한 한 추하게 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1982년부터 1993년까지 10년 동안 사용되어 왔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배치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