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드라이브에 도전하는 것 외에 컴퓨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많습니다.

모니터: 도전적인 드라이브 외에도 많은 것이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수 있습니다. 이 모니터는 사람이 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및 평면 화면 디스플레이도 찾을 수 있습니다. 훨씬 더 선명한 비디오를 제공하는 HD 모니터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비디오의 크기가 정확히 일치합니다.ly 데스크톱 홈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화면이 크면 TV 전체 크기로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랩톱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실제 랩톱 넷북을 포함할 수 있는 추가 기능 수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랩톱 컴퓨터에는 내장 웹캠이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랩톱에는 내장 Wi-Fi, 추가 USB 포트, 마이크는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사용자가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여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ter, 하지만 검색에는 수백달러가 더 든다.저가의 노트북 요즘 세상에 저렴한 노트북이 많이 나와 있지만 사양상으로는 보통 전체 데스크톱 속도 및 메모리 크기와 비교가 안 됩니다. 이미 듀얼 코어인 일부 멋진 노트북의 수는 320GB 정도이지만 가격은 턱없이 낮습니다.최근에 Dropbox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Dropbox 소프트웨어는 두 대 이상의 서버에서 가상 링크를 생성합니다. 사용자가 하는 모든 작업은 파일을 링크에 끌어다 놓으면 다른 컴퓨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화면에서 목이 내려보이지 않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문제 없이 지식을 습득하도록 지도하십시오.Sony 데스크톱 컴퓨터는 무선 Wi-Fi이고 이메일 및 홈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므로 집 어디에나 위치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외부 시간에 연결할 수 있도록 무선 라우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Sony 데스크톱 PC는 고해상도 경험을 제공하며 Blu-ray 디스크 드라이브 축하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헐리우드 영화를 보고 훌륭한 그림과 멋진 소리를 감상하세요.그 다음은 태블릿 PC라고 불리는 멋진 것들 중 하나이고, 노트북이거나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것은 대략 90년대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실제로 본 적이 없는 터치 스크린 기술은 사용자가 디지털 펜 또는 디지털 펜이라고 알려진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타일러스도 매우 깔끔하며, 노트북이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됨매끈매끈한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의 경직성 1400z가 특징입니다. 타워 웹 사이트 디자인 덕분에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가 보이지 않습니다.슬라이딩 패널은 전면 장착 배송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새 하드웨어 구성 요소를 교체하거나 추가해야 할 경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하다컴퓨터에서 이러한 성능 향상은 더 이상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 및 렛저 라이브 다운로드 현재 사용 가능하므로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톱 사용자들에게 훨씬 더 많은 실제적인 혜택을 가져다 줍니다.가장 인기 있는 것 중 첫 번째는 대개 pc입니다. 이것은 분명 독립적인 노트북이나 컴퓨터 또는 브라우저입니다. 책상에 맞는 PC를 복제하기 전에는 실제로 소형 데스크톱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여러 가지 스타일과 모양 탑을 만들 수 있습니다.특정한 색을 얻을 수 있는 데스크탑 컴퓨터들은 특히 수평으로 케이스된 타워 시스템과 연결된다. 일반적으로 TV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표면에 놓인다.휴대성: 데스크톱이 더 작고 가벼워지더라도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갈 수 있음 컴퓨터를 수리해야 하는 즉시 데스크톱 컴퓨터는 랩톱으로 휴대성이 크게 떨어집니다.Craigslist로부터 싼 컴퓨터를 살 때, 쇼핑객들은 정말로 정신적으로 많은 중요한 요점들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이 몇 가지 요점들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다, 당신이 좋은 경쟁자를 고용하도록 확실히 하라.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에 해당했을 수 있지만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컴퓨터가 지금 테스트하는 것보다 훨씬 느릴 때는 모든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한 버전을 제공하고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습니다.무엇이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