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보통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정교할 뿐이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보통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정교할 뿐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 더 좋을 뿐이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미래를 바보 같은 결정으로 인해 결코 취약하게 만들지 않는 것이 더 좋지 않은가?

이 방법은 임대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 정직한 안전 음악 다운로드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에 관한 것입니다.한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돈을 지불하는 것을 경험할 때,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이것은 비상 수리를 포함할 수 있는 비용을 추가로 갖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장소를 더 많은 최대 날짜로 가져옵니다. 등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전략 수익을 뒤집지 않는다.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가 먼저인지 확인하고, 그 시기가 정확할 때 현금화하라. 이것은 거의 모델화하기 쉬운 기술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저유동성 부동산 투자가 제공하는 것일 수 있다.

지속적인 투자가 있는 지역에서, 개인은 반드시 하역을 해야 할 때 항상 집을 위해 구매자를 모을 수 있도록 보장되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힐스테이트 소사역 데 도움이 된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다면,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전략 안에 있는 어떤 책이나 두 권의 강좌를 찾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이 어떤 스타트업 회사를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유리한 것. 당신은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현재 부동산 투자에 기본적으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파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절약으로 얻는 기술도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잠재적으로 구매자들에게 더 합리적인 선택이 다가왔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과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의 지불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사업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많은 소비자들 없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임대주택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연구를 하고 정말로 즉각적인 수익이 있을 때만 구입한다면, 반면에 집주인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세입자와 같은 큰 보상을 위해 수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매코필레 주식을 사용했을 수도 있지만 부동산과 함께라면, 더 나아가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지지만,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키는 경향이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시장 백만장자였다는 것은 쉬웠을 수 있다!부동산 투자가 어떤 단계에서는 확실히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새로운, 진정한 노력을 좋아하는 것이 가능하다. 어떤 방법을 잘 배우면, 부동산 투자가는 항상 그것으로 좋은 삶을 살지만, 구멍과 관련된 꽤 힘든 길이 될 수도 있다.

실제 세계 시작

한 단계부터 다음 단계까지 필요한 전략을 채택하면 성공한다.

부동산을 구축하는 것이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는 다음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신뢰할 수 있는 수입을 제공한다.

즉, 수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현금 흐름 시나리오를 손상시키는 것이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이상적인 무력감을 소멸시키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를 느끼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이용하기 위한 정보고 부동산 내에서는 정말로 사업이다. 부동산은 정말로 사람들 사업과 함께, 이 말은 당신의 세입자들은 사람들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는 서비스 요원들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준다면, 당신이 세입자들을 위한 부동산 투자는 돈을 빌리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이제 e를 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물리치면,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시장을 부과할 것이고, 확실히 당신의 부동산을 충만하게 유지하기 위해 제대로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19궁극적으로, 부를 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