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계속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 가지 답변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질문들이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불확실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거기서부터 변화하고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제휴 아이템을 온 성인용품쇼핑 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가지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특정 일치를 해야 하고, 마찬가지로 AdWords 광고도 등장하기를 원한다.

만약 유료 마케팅이 있다면, 틈새시장에 현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인내심을 갖고 인내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통합되지 않았다는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알 수 있는 곡선에 의존한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필요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웹사이트에서 엄청난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제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첫 번째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당신의 방식대로 오는 정기적인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지금 당장 무언가를 해야 한다!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수량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팀에서 사람들을 경험하도록 해야 한다.

온라인 회사들의 많은 사람들이 제휴사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그는 모든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것이다. 때때로 커미션은 P보다 더 가치가 있다.

계열사로 큰돈을 벌 수 있지만, 그 비용은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지금 당장 빨리 현금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나의 현금, 나의 집,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빼앗는다면, 나는 노트북과 고속 웹 연결을 간단히 제공할 수 있고 나는 저녁까지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고 정확히 같은 날에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그것은 가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높은 보상이 될 수 있다.

극히 빠르게

당신만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가 있다.

물건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꺼내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신인을 위해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사람들에게 아이템을 제안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아이템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또한 선두 순위를 얻기 위해서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는 지점을 만들어라. • 변하고 적응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가장 최근의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일부 제휴 포럼에 가서 게시물을 읽고, 그 발언을 주저하지 말고 걱정을 묻는 것. 고품질의 유익한 상품을 구입하여 인쇄하고 커피 한 잔을 만들어서 당신의 제휴 마케팅 교육을 점검하고 강화하기 위한 평화로운 시간을 마련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포스트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면 그것 또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발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