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단지 제품일 뿐이다; 당신을 물라로 만들 가능성이 있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물라를 만들 가능성이 있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사람이 단순히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그 돈을 벌 것이다. 사람이 배울 수 있는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웹 페이지가 필요하다.

백금이념!당신은 항상 당신의 개인 이메일로부터 가입되지 않은 수익의 손실을 겪게 될 것이다. 누구든지 끊임없이 달라스 박멸자가 되어야 한다.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항상 당신의 이메일이 선호하는 반응을 얻었다.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단순한 전화로 연결시킬 것이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자신의 캡처 페이지는 판매 페이지로 이동한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업 판매를 개발할 수 있게 하고, 여전히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구매하지 않은 제품을 검토할 경우 항상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기타 리뷰, 방법에 대한 다양한 필수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의 예를 포함해야 한다.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아야 한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언급한 사람들에게 충분히 약속에 대해 확신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돈벌이 방법이다. 매일 아침 시스템에 머무르는 당신의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 구입하지 않지만 나중에 그것을 구매하는 것을 돕기 위해 나중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날로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라.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형태의 성공이 필요하다면 올바른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즉,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뜻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마케팅을 하는 나쁜 상인을 계속 고용하는 것이다.

얇아지는 데 있어서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든 것을 결코 무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매우 명백한 조언이라고 상상할지도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많은 자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바로 그 전략을 잊어버리고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업무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책임을 져야 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 팁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를 위해 사람들을 곧장 몰아낼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결국 당신의 제휴 제품 링크와 같은 리뷰의 끝에 판매해야 하는 제휴사에 있게 되고, 그리고 나서 이 리뷰 웹 포스트로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간다. 만약 당신이 이 리뷰 웹 포스트에 도전할 수 있는 틈새를 원할 수 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존이 그 틈새에 잡지를 팔면 아마존이 배우는지 확인해야 한다.

오늘날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다. 그래서 등록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에게 왜 만족하는가?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섹션에 대한 정보를 배우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학습을 피하라.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거래가 훨씬 덜 유리하겠지만, 확실히 모든 거래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사업이 성장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처럼 제휴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이 제휴 사업에서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성공하기 위해 제휴사 버스에 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노력을 좀 했지만 아직 결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실망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나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몇 가지 조치를 사용하여 출장마사지 올바른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모든 프로그램은 여러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다.

어떤 프로그램은 매 분기에 한 달, 한 달에 한 번씩 수표를 발행하고, 또한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근로 수수료 금액보다 훨씬 적은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곧 자동차 해상도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단순하고 정직한 요소들을 사랑한 직후 좋은 것을 얻었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도청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공식 웹사이트와 신용카드 회사와의 관계를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는지, 가능한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된 현수막이나 링크를 마우스로 마우스로 마우스로 연결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