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지 않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 별내파라곤스퀘어 올리는 것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 한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내 제안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존경할 만한 유일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시작했고,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다. 내 생활방식에 대한 보상을 얻을 때까지.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 사업을 시작했지만 다른 단계는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다른 단계는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의 이점을 얻고 있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들어야 하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실제 돈을 보는 데 하루 이상 걸릴 것이다. 기본적으로 근육질인 부동산을 얻고 혜택을 받는 데 드는 비용을 충족시키는 데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에게 소유할 때처럼, 또한 흥분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숙제를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투자자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사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수익에 약간의 현금을 투입하는 부자가 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부동산으로 가는 진정한 납을 보기 위해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높여야 한다.

주택 금리가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을 찾을 수 있기 전에는 결코 부동산에 투자하는 기간이 훨씬 더 나아지지 않았다.

부동산 투자 거래로 더 분명해 보이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 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할 것이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주장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누가 옳을까? 글쎄, 날 믿든 말든, 둘 다 옳아. 만약 당신이 MLS에 지구를 보존할 때 좋은 거래인 부동산에 뛰어드는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당신은 이제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것을 갖게 될 거야. 그렇지 않으면, 매일의 스케줄이 더 격렬해.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사용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집을 구입하기 위해 몇 개의 자본만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집을 찾기 위해 쉽게 주택담보대출을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유리한 신용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더 많은 것을, 거의 모든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25년 동안 신용을 상환하기 위해 당신의 분할을 조직한다.

또는 당신은 임대료로부터 받는 돈을 사용하여 재융자 대출을 갚을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비교된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엄청난 수입을 현금으로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세심하게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20만 달러의 재산은 항상 돈의 양이 되기 위해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는 것에 투자자들로서 당신의 책임을 줄 것이다!1주일에 두 번 거래하는 것은 내 옆에서 괜찮을 것이다. “나는 탐욕스럽지 않다. 이제 그것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라. 솜

현재 저가 매매와 고매도를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내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부동산 할인 매매가를 이해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운영을 사용하여 일부 현금을 재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점점 더 베스트 바이가 되고 있지 않은가? 당신은 앞서 도착해서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곳에서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부동산 투자 거래에 대해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보통 당신이 접근성을 얻을 수 있도록 자격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이 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 자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누가 옳을까? 글쎄, 받아들이든 말든 둘 다 옳다. 만약 당신이 MLS에 넣을 수 있을 때 아주 간단한 거래에 뛰어들 수 있는 면허를 받은 대리인을 발견한다면, f를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