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클레렛은 풍부한 향기를 보여줄 수 있고, 사실 복잡함과 미묘함은 그것의 가치를 상당히 증가시키는 것이다.

커다란 클레렛은 풍부한 향기를 보여줄 수 있는데, 실제로 복잡함과 미묘함은 그 가치를 상당히 높이는 것이다.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증가, 보라색, 초록색 후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등.

와인의 산도와 탄닌을 다음 알림 처음에 산도와 탄닌을 비교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여기 팁, 탄닌은 적백포도주에서만 발견되며, 빨강과 흰색의 적포도주에서 입을 건조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입안에서 타르트나 쓴 맛을 찾는다. 특히 혀 옆구리에 그것을 경험할 때 당신은 산성인 백포도주를 좋아할 수 있다.

경험이 많을수록 타닌으로부터 산도의 수준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시작은 시식용 시트에 쓴맛과 매끄러운맛에 집중한다.

색과 유사하게, 백포도주의 코도 마찬가지로 강도나 깊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종종 시간에 따라 변하고 종종 닫히거나 가벼운 백포도주가 나이가 들면서 열릴 것이다. 유사하게, 젊은 시절에 뚜렷한 코를 가진 클래트는 노화되면서 깊이가 느슨해질 수 있다.

적백포도주가 오래되면서 색을 제공하는 색소입자가 뭉치기 시작하고 병바닥으로 튀기기 시작한다.

이것이 노화된 와인에서 보이는 침전물을 만드는 것이다. 한 가지 요인은 퇴적물을 방해하지 않고 백포도주를 넣는 것이다. 그래서 나중에 안경을 더 쉽게 부을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병에서 데칸터까지 천천히 넣는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백조명을 제대로 하면,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다. 침전물이 당신이 놓은 대로 백포도주 병의 목으로 이동하기 시작하고, 적포도주와 함께 병에서 쏟아지는 어떤 것보다 먼저 멈추는 것을 보는 것.

책과 잡지 – 이런 종류의 흥미로운 것을 발견하면, 다양한 책과 출판물에 제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스테이플이된 2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Oz Clarkes Let Me Tell You About 와인과 Jancis Robinsons 레드 와인 클라크에 대한 옥스포드 컴패니언은 멋진 사진 책이며, 짧고, 가장 간결하며,이 여행을 시작할 때 Robinsons는 우리에게 강남달토 도움이 됩니다. 캐주얼한 레드 와인 팬시어에게는 깊이 있는 정보와 거의 많은 것을 제공하지만, 우리의 연구 연구를 할 때 그것은 큰 도움이 된다.

진행하기 전에, 유리 45도를 틸트하고 백서를 배경에 들고 있는 우리의 클래렛의 색깔에는 다른 무언가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유리 한가운데에서 약간의 검색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소위 붉은 와인의 핵심이다. 가장자리는 소위 와인의 테두리다.

모든 냉각 시스템은 배수 라인이 필요하며 모든 분할 시스템은 허가된 난방 및 냉각 전문가에 의해 설정이 필요하다. A/c 및 냉장 둘 다로 인식하는 HVACR 전문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적포도주를 살 수 있는 지역이 없다면 이 경우를 통해 구매할 사업은 도매가격으로 배송될 것이다. 배송 중에도 한 병에서 수많은 샘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비용은 쉽게 예산 친화적이었다. 적포도주 한 병에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혼합물 두 봉지만 판매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비알코올 적포도주로 샘플을 채취할 수 있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렇게 많은 것은 당신의 문으로 바로 배송할 수 있다.

진짜 백포도주를 사용하여 샘플을 제공하도록 허용된 상태에서 사는 것이 더 좋다. 가장 싼 브랜드 이름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다.

비싼 와인에 현금을 낭비하지 말라. 전혀 필요하지 않다.

그럼, 이제 우리는 나파에서 가장 좋은 가게 와인을 포장하는 비용을 초과하지 않고 마지막, 모든 것을 포괄할 준비가 되었단 말인가? 제품 포장에 드는 비용은 병당 15달러에서 20달러가 될 수 있다.

1회용 스타일 서비스 추가 $5,000에서 $40,000까지

화이트 와인 쇼핑을 할 때 내가 하는 일은 특정 해 동안 높은 점수를 받은 특정 품종을 찾는 것이다. 그들이 처음 시장에 나와 몇 년 동안 저장고를 만들었을 때, 나는 4~6병을 사는 경향이 있다.

내가 그것들을 열 때쯤이면 그들의 비용은 종종 두 배가 되었다.

적포도주의 무게나 몸은 단지 마실 때 입안의 무게를 가리키는 것일 뿐이다. 그것은 알코올과 탄닌 물질로 구성된 여러 가지 측면에 의해 결정된다. 단순히 그 색깔을 보고 백포도주의 단맛을 알아낼 수 있기 때문에, 그 색깔로 그 무게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증가된 적포도주는 포도 껍질을 주스와 접촉하게 하여 생산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보통 어느 정도 수준의 탄이 있다.

일반적으로 와인의 색이 가벼울수록, 무게가 적을수록, 부드러워질수록, 이러한 적포도주는 생선이나 치즈 다크색의 증가된 적포도주와 같은 섬세한 식사와 어울리기에 우수하며, 반면에 더 대담하고 무게가 더 나가며 매운 요리와 훨씬 더 잘 어울린다.

연습 – 이건 중요한 일이야. 나가서 실제로 알아낸 걸 시도해 봐야 해.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