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게 내 문제였어. 내가 그것을 끝냈다고 생각했던 날들, 나는 그것을 끝냈어. 하지만 그 결과 내가 결코 주지 않은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들, 고등학교와 관련된 나의 4개는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고, Cs, Ds 그리고 내가 배운 몇몇 Fs로 가득 차 있었다. 나는 이 18개 GPA가 너를 많은 학교에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대학들은 수백만 달러의 교육대학을 만들고 있지만,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다. 멕 생기부 시코나 중국은 노동자들이 어떤 이유로든 수십억 달러를 벌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어떻게 하면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이다. 이 팁들은 당신이 단지 시작하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과 관련된 가격을 책정하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학교의 결과로 졸업하는 학생들은 꽤 편리하게 10만 달러의 급여를 받을 수 있다.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즉, 필요 기반 보조금과 필요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층 가정의 사람들에게 주어진다. 재정적인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다닐 수 없는 사람들은 중요한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그러한 보조금을 승인할 수 있다.

그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생들이 올바른 유형의 제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펠 그랜트는 소프트웨어의 교육 보조금 조각이다. 연방 펠 그랜트는 또한 학교 자금 지원의 기초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대학 세금 지원에 대해 논의할 때 첫 번째 기금 바로잡기 이 상금은 다른 종류의 가구와 다른 보조금 보충. 대부분의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은 상환할 필요가 없다.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고 첫 번째 보조금이 될 것이다. FAFSA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할 때 항상 고려됨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게임이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들은 규칙을 찾고 유리하게, 스포츠에서 이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가이드라인을 배우지 않거나 게임을 즐기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종종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걸어나가지만, 종종 당신은 최고의 공예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당신의 과정 안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학교를 오가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시간 온라인 교육을 받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가정의 편안함 – 땀과 모든 것 – 그래서 반드시 제시간에 최고의 7학급에 가는 것에 대해 강조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신, 여러분이 깨어날 때 자고 공부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 편의 식사, 육아, 가스로 외식하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다. 당신의 월간 인터넷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대학 수업에 대한 보상이 더 적은 가격이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상당히 좋았는가? 바보짓을 하면서 시간을 너무 많이 썼기 때문이었을까? 아니면, 그냥 공연을 잘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거야?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금리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이자는 결국 축적된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돈을 가질지 상관없이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는 다음과 같다.

대학 재정 계획을 세우면, 우리 자녀 장학금을 위한 생활이 선택된 훈련 대학 내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원조라고 생각해 보라. 또한 학생들이 돈이 흘러가고 그들이 운동하는 데 자금을 댈 수 있도록 기초상과 취업 기회가 필요하다. 가족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큰 고려사항이지만 주관적일 수도 있다.

고소득 가정도 그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만약 많은 아이들을 포함한다면, 그러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한 개인이 싱글맘이라면, 만약 아이들이 돌보기 위해 어떻게 돈을 쓸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비록 그 돈을 어떻게 쓸 계획인가? 그 답은 장학금입니다.길에서 여러분의 주머니에 손을 담그고, 엄마들이 교육대학을 갚고, 튼튼하고 근육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사용하세요

동료 학위와 학사 학위 사이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로 인해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도 할인해 주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동료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데,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에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680이 B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