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비용 절감 계좌에 엄마와 아빠의 이름을 사용하라.

엄마 아빠 이름을 대학 비용 저축 계좌에 사용하라. 왜? 이것은 부모들이 현금을 통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은 재미로 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자신을 준비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한다.

당신은 궁금해, 기다려, 나는?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대학에 가고 싶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당신은 나를 닮아서 훨씬 더 나은 일, 더 많은 돈, 내 경력의 수정을 원했을 것이다. 나는 내가 교육 없이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훌륭한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어렵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대학생들은 때때로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자격을 갖춘 학생들이 기상 조건 보조금을 지급받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 결과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매우 전형적으로 학교는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 보조금을 인증하면 선택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학교가 즉시 선택할 수 없다. 이 시나리오에서 당신은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주기 위해 사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특정 보조금으로 간주되다

여기서 나는 우리가 말할 가장 필수적인 대학 보조금의 목록을 작성할 것이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찬스 보조금(FSEOG)은 다음과 같다. 이 공통적인 연방정부 보조 승무원학원 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자.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비용 절감 계좌에 돈을 넣기 위해 선택한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어려울 때 급습하기 매우 쉽고 약간의 현금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그에 반대한다.

물론, 당신은 항상 교육대학이 나타나지만 그것을 갚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것은 결코 그 방법을 quiteexercis하지 않는다.

저축계좌, 현금시장계좌, 주식, 채권 또는 기타 금융투자에 더 많은 돈을 쏟을수록, 당신이 버린 현금이 성장하기 시작하고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매달 당신의 돈을 투입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대안이 있다.

당신의 자녀 교육에 세금 면제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한 교육 계좌가 있다.

직장에서 당신의 회계사와 반드시 대화하도록 하라. 이러한 옵션에 대해 401(k)에 들어가는 모든 돈 대신 자녀 교육 계좌에 급여의 특정 부분을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서 예금증명서나 CD를 사려고 한다.

CD의 대다수가 당신을 가두고 이상적으로 현금화할 수 없게 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 지불이 유감스럽게도 거의 수익률이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특히 당신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침대 매트리스에 현금을 꽂는 것만큼 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학 재정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재정적 도움이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전형적인 형태의 원조라고 생각해라. 또한 그들이 돈이 흐르고 그들이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훈련생들에게 일 기회 외에 기초적인 상을 요구한다.

가계의 재정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해 고려하는 큰 요소다. 만약 그들이 엄청난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그들이 주관적일 수 있다.

따라서 학생들이 다른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공부를 방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에 당신은 대학을 통해 장학금을 받고 대학을 통해 당신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의 교육을 완료할 수 있다.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연방 대학 보조금 전체에서 26,265,147,289 달러를 부여했다. 매년 학생 1인당 평균 교부금은 2,278 달러 였고, 최고 상은 5,350 달러였습니다. 학생 1인당 많은 돈입니다. 학교 보조금을 얻는 것은 분명 가치가 있습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따라 재무 투자에 대한 더 큰 전망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교육 대학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방법에 100%의 지분 펀드로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많은 선택을 한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르고 대학에 가는 수많은 학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첫 번째 장소에 실제로 가지 않았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