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품질 – 정기적으로 맛보는 것은 모두 다른 문제이며 맛의 기억력에 따라 다릅니다.

맛의 질 – 규칙적인 맛은 완전히 다른 문제이고 분명히 맛의 기억력에 달려있다.

당신의 향기와 맛의 용어를 기억하는가? 브리오슈가 그의 삶을 허락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어휘에 이 향기가 들어가지 않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냄새가 나는지 알지 않는 한, 포도주의 코에 있는 브리오슈를 인천룸싸롱 구별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의 어휘에 이 향기가 없는 것은 가장 가까운 근사치인 구운 빵을 사용한다.

결혼식은 아름다웠고 헨리 아저씨는 신부와 춤을 췄다. 결혼 피로연은 초와 꽃으로 가득 차 있었다. 밴드가 너무 잘 연주했다. 너의 와인은 훌륭해, 신부는 네가 그렇게 화려하게 웃을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만약 그녀가 와인을 더 화려한 컴퓨터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안다면, 그녀는 알 것이다. 맞춤 와인 레이블 스냅,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만드는 데 시간이 걸렸고 와인 병도 추가했습니다. 턱시도를 구입하는 것이 가능했어야 합니다!다음으로 와인 속의 산성과 탄닌을 보세요. 처음에는 산성과 탄닌을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여기 힌트가 있습니다. 탄닌은 오직 붉은 포도주에서만 발견되고 어떤 입도 건조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붉은 와인과 흰 와인은 단지 시큼하거나 쓴 입의 스타일을 찾으세요. 특히 여러분이 산성을 경험했을 때 그렇습니다. 혀의 옆면들 당신은 와인이 사실 더 산성적이지 않거나 덜 생성되어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나중에 당신이 경험하게 될 때 당신은 타닌과 산성을 구별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시음표에서 처음에는 쓰고 매끄러운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이런 와인 속물근성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종종 질문을 받는데, 좋은 와인을 찾을 때 정확히 어떤 점을 고려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