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마치 여러분의 몸에서 보안이 작동하는 것처럼

불안이나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마치 경고라는 말을 하는 보안이 당신의 몸에서 터지는 것과 같은 것이다!경고! 경고! 네 우물이 될 수 있는 위협이 있어!당신의 몸은 단지 당신을 보호하려고 하는 것이지, 당신의 마음이 시속 천 마일로 달리도록 당신의 심장이 시속 천 마일을 뛰도록 당신을 해치려고 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을 뿐, 그것은 적과 싸우거나 피신하여 당신을 보호해 주고자 하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생각 속에는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이 생겨나고, 당신의 마음은 큰 차이를 알지 못한다.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당신 자신의 마음뿐만 아니라 시작되며, 단지 사소한 일과 일에 땀을 흘리기 위해서라면 대개 당신의 제거에서 완전히 벗어나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걱정하고 싶다면, 먼저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당신이 먼저 결정하라. 어쨌든 매일 당신이 그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지 자문해 보라.

나는 단지 치료와 관련된 많은 것들을 언급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슴 통증이나 불편함, 떨림이나 떨림, 질식하는 느낌, 무감각함 또는 얼얼한 느낌, 그리고 차갑고 뜨거운 섬광을 포함한다.

개인은 이러한 공격이 연속적인 근거를 할 문제가 아니라고 가정할 수 있다.

사실 한 번은 그것이 다시 일어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일단 공황 발작의 허세를 부리면, 당신은 자신의 어획물에 대한 완전한 통제감을 되찾을 가능성이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두려움에 직면하고 불편한 감정을 이겨내기 위해 용기와 연습이 필요하다. 두려움은 겨우 이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Felse, Evidence, Appearing, Real Overcome your life, individual cant, may?

우리는 토론하고, 여러분에게 최면 보여줄 것이다, 또 다른 공황발작이나 실제로 공황발작에 대한 해악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될 세 가지 간단한 행동은 마찬가지로 적절한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결국 개인이 당신이 훨씬 더 많은 것에 대해 어떤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사람이 당신의 개인과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잘 보여진다.

첫째, 어떤 사람에게서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가족과 그것을 공유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왜 당신이 예전의 삶을 사는 것을 중단했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이 느끼는 방식과 함께 그 문제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이해를 얻는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 기술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외딴 느낌을 받지 않을 것이다. 왜 이 기사를 보여주지 않는가?

전술에 대한 불안 공격이 있을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걷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 신체적 불편함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멈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이 많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아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당신의 행복에 매우 중요할 수 있고, 내가 제안하는 스트레스의 높이를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욕망이 바뀌거나 더 좋게 만들 것이다. 마음은 노력할 것이다. 경험을 없애고 싶다면, 그것을 거부하고, 판단하고, 싫어하고, 무시하고, 정보 기술을 바꾸어야 한다.

하지만 사실은, 우리가 정말로 변화하기를 바랄 때마다, 우리는 고통을 겪는다.

7)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여러분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도록 돕기 위해 종이 가방을 휴대하고 휴대 전화에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전화번호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여러분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러분이 훨씬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다.

걱정을 하는 데 에너지를 준다면 그것은 진정한 규칙의 존재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힘을 되찾는다면 당신은 걱정은 접어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선택하라. 반면에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라.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등과 같은 증상들은 파괴적이다. 당신이 그런 공포를 느끼고 그렇게 외롭고 고립된 느낌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셋째, 항상 안심하는 기술로 사람을 위해 이야기하라. 공황발작의 근거가 불합리한 개인에게 나중에 그들에게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 이에 반하는 어떤 말이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삶의 측면이 당신의 자신감을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삶과 가족 생활, 직업 등을 해야 하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알아내야 한다.

이것이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펌핑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 레스토랑일 것이다, 사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