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여러분이 살을 빼기 시작할 때 운동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이것은 체중 감량에 착수할 때 운동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의 노력으로 인해 호감이 생기는 것을 볼 때, 운동 루틴을 유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당신은 확실히 다시 비활동적인 삶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운동을 중단한다면, 체중 증가는 다시 돌아올 것이고, 당신은 심지어 몇 번 더 회복할 것이다. 당신은 체중 감량과 체중 감량에 대한 요요의 영향에 빠질 위험을 무릅쓸 것이다. 여기서의 교훈은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운동 일상을 고수하는 것이다.

또 다른 극도로 필수적인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데 있어서 엄청난 추종자라는 거야!너는 일상적으로 비늘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내 이론은 그것이 너의 옷이 너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느슨해지기 시작하고 있는가, 아니면 너 자신을 짓누르지 마라!만약 여러분이 비늘을 밟고 싶은 욕구를 느낀다면, 최대 한 달까지 내려와서 충분하도록 노력하라.

이제 나는 당신이 이것을 고려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리사는 솔직히 자신이 성인 생활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은 현재 정확히 같은 말을 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어느 사람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체력을 제공하는가? 내가 결정하게 해줄게.

나는 만약 레깅스룸 그들이 꽤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처럼 보인다면, 누군가가 잡지 뉴스 플래시의 표지에 얼굴을 붙이겠다고 제안할 것이고, 밖에 수많은 사랑스러운 숙녀들이 있고, 보여지려면, 당신은 당신의 엉덩이를 네트워킹하거나,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고 있는 훌륭한 대표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처럼 그 회사를 얻기 위해 서둘러야 한다고 생각하는 꽤 많은 여성을 보아왔다.

그 일이 일어나는 방식은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어떻게 일어나는가와 매우 유사하다. 열린 마음으로 관계를 맺고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의 삶에 유리한 영향을 미치도록 허락한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이제 여러분이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과 함께 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에, 여러분은 밖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어떤 비디오 게임 콘솔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옵션에 영향을 미친다. 왜냐하면 일부 비디오 게임들은 실제로 모든 콘솔에 대해 호환 가능한 변형으로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이 체육관을 멈추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이 그들의 노력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의 선택에 기여하는 주요 요소. 현실은, 체력과 운동은 우리 모두가 유감스럽게도, 시간과 인내심이 훨씬 더 나은 신체와 훨씬 더 나은 건강의 열쇠라는 즉각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못하는 현재 진행중인 직업이다.

피트니스 센터 시설과 요금은 함께 작용한다.

만약 당신이 헬스 클럽이 제공하는 많은 센터를 사용할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대안적으로 돈을 지불하는 것을 끝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상적인 운동 후에 사우나나 괜찮은 수영을 좋아한다면, 그러한 편의 시설이 없는 덜 비싼 피트니스 센터는 당신에게 최선이 아닐 것이다. 피트니스 센터가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자주 이러한 현대 센터를 사용할 것인지를 알아내는 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건강 클럽이 제공해야 할 모든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요금 차량 주차, 그룹 수업 또는 그룹 수업과 같은 전문 시설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이 당신의 구독에 포함되어 있는지 또는 이러한 연구들에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를 확인하라. 이러한 연구들은 새로운 삶의 방식을 수정하기 위해서는 약 7-14일이 걸린다. 7주 동안 체력 훈련을 받으면 몸이 요법에 이용될 것이다. 따라서 여러분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16세든 65세든, 여러분은 모든 건강 수준의 신체 컨디셔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일상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일관성에 의해 파악된다.

그래서 나는 피트니스가 무한한 수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무한한 수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신체 건강이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는 좁은 범위에서 피트니스를 보지 않도록 시도하기를 권장한다.

그것은 개인이 나아지는 것에 관한 것이다. 최고의 피트니스는 스포츠가 아니라, 아무도 아닌 경주는 개인으로서 당신을 평가하는 것이다. 당신은 L과 같은 경이적으로 효과적인 프로 운동선수가 될 수 있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둘 다 건강한 개인) 또는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고 싶어했던 내 고객 리사(적절한 사람)를 닮을 수도 있다.

한편, 프로그램 수상은 어떤 방법으로든 회사의 성공(그리고 그것은 진정한 조직이다)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전화기는 계약을 위한 거대한 거래로 고리를 끊지 않을 것이다. 또한, 피트니스나 그림에서 6, 4, 8위 위치 피니셔가 t보다 더 많은 압박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