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많은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1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세부사항 회사들을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정도 안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없다.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절대적으로 현금을 만들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여기에서 발을 축축하게 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식인 부동산 뮤추얼 펀드나 ETF에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인터넷에서 몇 초 안에 이것을 할 수 있다.

할인율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웹에 검색 할인율 브로커를 열어 발견하지 않는다면, TV, 신문, 웹에서 통화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아무리 일반적인 메시지라도 매우 효과적이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했고, 통화 처리에 박하 한 푼이 들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피해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낭비의 용어).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부동산과 그 가치 물질로 볼 필요가 있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며 양념이라고 불린다. 만약 가정용 현금이 흘러들어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가치를 잃고 팔도록 강요당하지 않고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수익을 낼 적기를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부동산을 사는 것이 모든 사람들에게 맞는 부의 자동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최고의 금융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왜냐하면 1994년 나는 실제로 세입자들이 내 재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노력하게 했고, 실제로 소송을 당했고,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구조들 사이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합리적인 몫의 주택 관리자들에게 내 몫을 주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에 대응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제안한 것을 팔고 싶은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잠을 잤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전히 고통에 빠져있을 것이다. 그러니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조금도 신뢰하지 마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먼저 믿어야 한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할 때, 투자하기 전에 먼저 찾아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이 부동산 투자에 시간과 돈이 포함된다. 이 서비스를 위해 일하기 위해서는 둘 다 필요하고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는 것은 모두 필요하다. 단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을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보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현실적으로, 다른 것이 있다.

주택투자를 통한 전략 한 가지 방법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선택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완전한 시간 투자자로의 전환을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소위 말하는 마스터는 투자가 그렇게 쉽게 보이지 않는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오류를 필요로 한다.

여기 당신의 가계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 여기 부동산 투자자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요령이 있다.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오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자연스럽게 길을 따라가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어울리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 번째 재산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한 이상적인 전략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저렴한 부동산 투자 강좌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할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누가 보여주었는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금융 투자를 성공하는지에 대해 구별하는 뛰어난 시스템들과 협력하고 배우는 것이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나 콘도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부동산을 어떻게 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영통지식산업센터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월 압류에 들어가는 1,200채의 집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주요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월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집들이 3배나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사고, 구매를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