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소유의 가게들은 더 싸고 종종 그것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종종 국가 체인점들이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을 할 때 서비스의 질을 제공할 것이다. 그 가게는 A verySE 인증 기계를 가지고 있다.

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사가 무엇을 할 것인지 정확히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할 계획인지 설명하십시오.

추천(WOM)으로 확인하여, 인터넷 땅에 ASE 또는 AAA가 게시되는 것을 볼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 확인 – BBB로 체크를 오염시키는 재래식 연료 확인 – 당신은 약자와 상식을 일상 생활에 제시할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여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을 수행하면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나머지 작업과 함께 엔진이 계속 유지됩니다.

다른 일부 서비스와 비교하면, 자동차 수리는 실제로 모스크바와 로마의 10년 동안 흥정된 것이며, 병원 서비스 가격은 100% 이상 상승했고, 통화 서비스 비용은 90%나 증가했으며, 반면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산업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이것은 아마도 차가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을 지지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그들이 경우에 따라 기본과 계획과 함께 훨씬 더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매우 중요하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피부 문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점화선이 연소된 경우 너무 멀리 변경되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제품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 및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렌치 인베스트(Invest)를 좋은 무거운 손전등과 일부 예비 배터리에 포함하십시오. 여기 몇 가지 빠른 요점을 확인하십시오. 친구에게 생각나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효과적인 역학에 대한 당신의 시각과 그 때의 당신의 견해를 이슈화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정비사를 먼저 찾아라. 프렌즈는 그들의 정비사가 잘하는지 아니면 심지어 추천이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구입할 때 당신에게 좋은 출발점을 줄 수 있는지 바로 설명해 줄 것이다.

하나 찾기 위해, 몇몇은 모든 사람들에게 친구, 가족, 이웃이 서비스하는 차량을 구하는 것을 추천하는 사람만이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요청함으로써, 보통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그들이 행복하지 않은지를 알려준다. 그들에게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는지 아니면 괜찮았는지 물어봐라. 그리고 그들에게 틈새가 동의되었는지 아니면 더 많았는지 물어봐라.

타이어를 타지 마십시오. 타이어에 발을 김포공항 주차대행 디디지 않으면 장치가 과열될 수 있으며, 보다 즉각적으로 느리고 적당한 압력을 교체해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만약 가능할 경우 신용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잘못되면, 당신은 돈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가격표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므로 당신은 또 다른 라인 방어를 할 수 있다.

기계공에 대해 이야기하라. 이것은 당신이 얻는 마지막 단계다. 당신은 처음에 무엇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속해 있는 모든 인증서와 회원권을 즉시 알아야 한다.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기계공이 개인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하기 전에 무엇을 배웠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것들을 찾아보고 나면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이런 식으로 주장할 수 있다.

연기

첫째,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기를 사용하여 추천을 얻으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는 추천을 위한 적절한 출처입니다. 누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묻고, 누가 피하는지 묻십시오. 그것이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만약 그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와 할 수 있다면!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하면 많은 것을 말해준다. 모든 인증서를 보고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확실히 해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