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에 의해 완전히 결정된

전력에 의해 완전히 결정된 정전이 발생하면 UPS 전원 발전기와 같은 대체 전원이 있으면 사용할 수 있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보통 노트북이 기술을 탑재하기까지는 종종 10년이 필요하다.

그리고 나는 US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http://www.neotece.com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실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실제로 큰 화면에서 어떻게 보일지 결정하는 데 사용함으로써, 단순히 작동하는 것이 어떻게 될지 확실히 할 수 있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와 나란히 WiFi에 내장되어 있다.

보통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카메라 재미 존(누구나 화면을 볼 수 있는 제스처 등)이 있다.

일반 목적 사용자: 데스크탑 컴퓨터를 포괄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다. 범용 컴퓨터가 필요한 것에 따라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PC 사용자 아래의 4개의 뒷마당 정원이 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어야 하는지를 듣기 위해 아래를 읽어라. 이것은 당신이나 당신의 가정이 접근하는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할 때, 지불에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가격이나 심지어 무료 비용은 종종 나쁜 것을 나타내는 신호다. 당신은 충전 코드를 누락하거나,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를 가진 노트북이나, 이 컴퓨터들을 사는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모니터가 없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가격은 괜찮지만,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프로세서를 보면 몇 가지 다른 선택사항이 있다.

기본 옵션은 훌륭한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 GHz) 조금만 더 전력이 필요하면 i5 또는 i7 제품에 대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 GHz, 터보 부스트 기술로 3500 GHz로 실행된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약간 업로드하십시오. 이름 필요 시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이는 새 데스크톱으로 의존합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지만 전세계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매우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애호가가 있는 컴퓨터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좋은 방법이다. 컴퓨터를 구입할 때, 당신은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다룰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1개 지역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전체에서 영화를 원한다면 당신은 미국 2구역이 될 수 있다.

데스크탑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연못 개인은 원하는 품질과 모델 선호도가 높으며 블루레이 DVD 플레이어가 있는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영화와 함께 보기에 아주 좋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하드웨어를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와 관련하여 기억에 남는 장치가 있다면 평행 전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아니면 화선 개방이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우연히 발견했다. 이 컴퓨터는 매일 컴퓨터의 범주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나온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에 놀랐다. 결론은 다음 상위 게이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의 14% 증가한 정상 처리 속도를 얻었다. Z 처리 속도(문제 터보가 아니지만 DX4850-27EU는 31GHZ까지 도달할 수 있다)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또한 6GB DDR3 메모리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한다.

1TB 하드 드라이브를 보라. 그리고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컴퓨터를 위한 많은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우선, 컴퓨터용 전기가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전력으로 더 빨리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스크린 차원은 또한 종종 가지고 있는 또 다른 품질의 남녀다. 그리고 노트북의 실제 크기가 증가하고 있다.

많은 이슈들은 게임을 하고 영화를 봐야 한다는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당신의 시청 즐거움 데스크토를 개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