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치고 긴 작업이 될 수 있다.

어떤 플러그인을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치고 긴 작업이 될 수 있다.

여기서 포인터: 체크아웃한 블로그를 가진 개인에게 물어보고,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발견하도록 하라.

무료입니다!다른 완전히 자유로운 블로그 번들이 있지만, 워드프레스가 사용하는 것과 같은 힘과 단순함의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다: 구글이 워드프레스로 이전하고 결과의 수가 반환되는 것을 보라. 사람들은 어떤 요인을 위해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다.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를 요구할 것이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따라 당신의 극도로 자신만의 워드프레스 사이트 재미 시간을 시작한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내용)의 내용을 진행 및 해제하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 제출(주최자가 이를 지원할 수 있음)을 시작하십시오. 이제 웹 사이트에 파일을 입력한 후 WordPress 설치를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구성할 때 WordPress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것을 제안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들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그런 일은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르고 지루해하거나 너무 지쳐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극도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

하지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고, 블로그 사이트를 선택하고 싶은 곳을 훨씬 더 잘 이해하는 순간, 그리고 특히 그것으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거나, 주요 취미나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당신은 정말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선택은 ORG에 초점을 맞춘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SEO(서) 친화적인 워드프레스이기 때문이다. 워드프레스는 구글과 다른 검색엔진에서 블로그 사이트와 사이트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구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콘텐츠를 자동으로 공개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는 회사 소유주가 잘 구축된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를 생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훌륭한 온라인 검색엔진 순위를 보존하는 데 중요하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적용하여 느낌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간단한 스타일을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정과 함께 오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다른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이렇게 보이게 할 수 있는 스타일도 있다.

뉴스 웹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이미지 토토총판 갤러리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펼쳐진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십시오. 기본 워드프레스에서는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있습니다. 기본 워드프레스 기능으로 일부 테스트 페이지, 게시물 및 분류를 지울 수 없습니다. 이상하게도 가장 좋은 것은 분류를 지울 수 없으므로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새로운 범주를 개발한 후 분류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서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을 보고 아래를 보십시오. 그리고 귀하가 게시물을 할당할 수 있는 카테고리의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시점에서 저장, 포함 및 편집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오토핑이 무료로 할 수 있는 것이라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뻐할 겁니다.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WordPress”라는 글을 쓸 때마다 스스로 핑핑 절차를 밟아야만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고, 가장 독특한 블로그를 개발하는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직사각형 도구를 이용하여 위의 설명된 레이아웃 위에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배치하여 레이아웃 상단에 이 직사각형 모양을 배치하고 이를 사용하여 헤더 그래픽을 위한 작품을 만들기 전에 스트로크를 무력화하고 채웠다.

처음에 워드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설계 템플릿 중 몇 개는 종이 스타일이라고 한다.

표준 모양을 마스터하면 WordPress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여 시도할 수 있다.

많은 블로그 작가들에게 그들의 블로그 사이트의 모습은 정말 중요하다. 이 요인에서 워드프레스는 디자인을 바꾸기 위해 옵션을 사용하고 나는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먼저 웹을 둘러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워드프레스 스타일을 찾을 것이다. 당신은 워드프레스+테마와 같은 것을 구글에 타이핑할 것이다. 당신은 아름다운 워드프레스 테마를 가진 많은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그리고 그 레이아웃은 wp-content/themes/에 제출한다.

새 레이아웃 이름 폴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