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CPAP 마스크에는 다양한 스타일 옵션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색깔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CPAP 마스크에는 다양한 스타일 옵션이 있다.

그들은 모든 다른 색상과 패턴뿐만 아니라 다른 스타일로 나온다. 당신은 분홍색, 파란색, 녹색, 노란색, 보라색, 검은색, 흰색, 선명하고 다른 색상의 선명한 색조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어떤 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가능성은 항상 있지만, 또한 자신의 진정한 자아와 단절과 분리감을 느낄 가능성도 있다

해결책: 현재 수면 무호흡 마스크는 사용하기가 매우 불편한가? 다른 스타일과 모양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얼굴 구조, 마스크 내성, 압력 수준 및 알레르기를 확인하라. 이 모든 요인들은 당신이 사야 할 마스크의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종류의 수면 무호흡 마스크를 연구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출장 . 가능한 선택사항에 대해 의사와 상담할 필요가 없는 마스크를 구입하라. 맞춤형 마스크에 대해서도 물어볼 수 있다.

얼굴 윤곽 조금 더 비싸겠지만 마지막 선택이 될 수 있다.

피부에 민감한 사람의 피부 조직을 손상시킬 위험이 더 높다. 집에서 만든 얼굴 마스크는 모든 피부 유형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화학 마스크에 비해 더 낫다.

CPAP 마스크가 조정 스트랩을 사용하여 코 브리지에 올바르게 배치되도록 하여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마스크가 스너그 상태인지 확인하지만 지나치게 조여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일반적인 문제는 조임과 함께 있으므로 마스크가 적절한 밀봉을 만들 수 있을 만큼 안전해야 함

마스크에서 물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기 다이빙 마스크에서 물을 제거하는 단계가 있다.

종이 마스크를 만드는 방법을 배워라. 젖은 신문과 접착제 종이 마슈의 엉망진창이 없이는 종이 마슈를 만드는 것은 끈적끈적하고 지저분한 경험이라고 알려져 있다.

더 이상은 아니다. 마스크를 만드는 물질을 시장에 내놓는다. 그것은 너무 간단하다. 어린이는 그것을 할 수 있다.

마스크의 흡입은 치료 중에 누출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공간이나 구멍을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된다. 마스크는 얼굴에 느슨하게 느껴져서는 안 된다. 떨어져 나가겠지만 지정된 지역에 대한 압력이나 주변에는 있어서는 안 된다.

모든 컬러 사진과 단계별 방향을 제공하는 교육 매뉴얼을 찾는 것이 항상 가장 좋다. 물론, 그러한 세부 지침은 무료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없을 것이다. 품질 마스크에 대한 품질 지침을 얻는 데 작은 투자가 필요할 것이다.

폐쇄공포증은 작은 마스크가 더 나은 마스크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사실은 비강 베개와 때때로 더 강해지고 폐쇄공포증을 더 느끼게 한다는 것이다. 입으로 숨을 쉴 수 있는 마스크는 더 편안할 수 있다.

시중에 당신의 시야를 차단하지 않고 더 편안하게 해줄 마스크가 있다.

시작하기 전에 명심하고 싶은 것이 몇 가지 있다.

어떤 것이든 피부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고, 이 마스크를 적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성분에 식품 알레르기가 있다면, 피부에 바르지 마라. 만약 당신이 자극적인 피부나 열린 흠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들이 피부를 더 자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 마스크를 건너뛰고 싶을 것이다. 또한 피부에 새로운 성분을 적용하기 전에 패치 테스트를 실시하여 가능한 알레르기를 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초기 선수들이 페인트볼이나 에어소프트를 하는 것에 직면하는 도전은 대부분의 시간이 패키지의 일부로 나온 마스크나 지역 필드에서 나온 값싼 렌탈 마스크와 함께 보낸다는 것이다. 이 마스크는 전형적으로 불편하고 시야가 제한되어 있다.

그들은 또한 가장 부적절한 시기에 안개를 낀다. 그러나, 항상 안개를 치우기 위한 많은 시도들이 있는 것 같다.

CPAP 마스크는 사용의 용이성과는 별도로 좋은 밀봉을 유지하는데, 좋은 가습기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하지만, 구강용 마스크라면 코 마스크가 좋은 선택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코 마스크의 헤드기어와 스트랩이 더 복잡하다는 사실도 고려해야 한다.

계란 마스크 – 물 2큰술로 계란 2개를 가져다가 제대로 두들겨 이 마스크를 머리에 바르고 제대로 마사지해 이 마스크를 10분에서 15분 동안 두고 가벼운 샴푸로 머리를 감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