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이 어떤 키워드를 목표로하고 있는지 조금 잃어버린다면, 우리가 다른 날의 가이드에서 사용했던베이스 낚시 스타일로 돌아 가자.

, 당신이 목표로하는 키워드에 조금 잃어버린 경우 우리가 다른 날에 사용했던베이스 낚시 스타일로 돌아가자 가이드를 엽니 다 Wordtracker 무료 키워드 도구를 엽니 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의 제목과 우리의 설명과 키워드에 활용할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도구로 우리를 데려 올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는 무료로 제작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삶, 업무, 오락 또는 당신이 선택한 다른 것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개발할 수 있다.

테마는 당신이 그것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은 WordPress 총판모집 를 사용할 때 스타일을 제외하고 결코 실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정을 포함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다른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료로 사용하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수많은 완전히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만들 수있는 테마가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는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입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완전히 통제 할 수 없으며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자신의 계정에서 호스팅됩니다.

아이콘 폴더를 통해 wp_content 폴더를 열고 찾은 다음 스타일 폴더를 엽니 다. 여기에 모든 새로운 워드 프레스 스타일과 폴더를 업로드합니다. 파일과 폴더가 컴퓨터 시스템에서 구성되는 방식으로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치합니다.

이제 도메인 이름을 구입할 시간입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으로 구성되지만 도메인에만 초점을 맞춘 비즈니스를 발견합니다 일부 단계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이동하고자 할 수 있으므로 도메인 등록 기관은 호스팅과 다를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이 해당 URL을 시스템에 나열했을 때 상상해보십시오. 사람들이 WordPress 자습서 또는 WordPress에 대해 무언가를 검색 할 때 위의 URL을 클릭하면 엄청난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는 서비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세부 정보와 정보를 함께 작업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 전체에 걸쳐!일이 더 빨리 끝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나는 마찬가지로 하위 카테고리를 활용하는 경향이있다 엄마와 아빠 – 아이 많이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 것이고 그 후 게시물에 대한 하위 카테고리로 다양한 짧은 기사 페이지를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기본 게시물 페이지에 소개의 어떤 형태를 추가하고 다른 짧은 기사를 메인 짧은 기사 페이지에서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를위한 좋은 터치는 가을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디자인 템플릿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생각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질서정연하고 멋있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정말 세련되어 보인다. 그러나 이 전략은 너에게 달려있다.

Joomla와 drupal은 Drupal에 관해서는 블로그 사이트와 온라인 포럼을 핵심 모듈로 구성하는 광범위한 번들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디자인 시트)와 PHP (Personal House Page 또는 PHP :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수정을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정, 관리 및 개인화하기에 충분합니다.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WordPress의 가장 큰 특징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포함해야하며 블로거는 관련 게시물을 공개하기 위해 주제를 자주 수정해야 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지원 온라인 포럼

그의 연설 중에 포함된 것은 WordPress 27 버전의 라이브 데모였습니다. 27 버전은 2008년 11월 어느 시점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가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WordPressorg에서 워드 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으며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이 대안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를 수익을 창출하고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모든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한 것처럼, WordPress look은 블로그 사이트 독자들에게 정말 친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시스템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수많은 독자가 WordPress look에 익숙해졌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는 블로그 사이트를 빠르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실제로 이미 1,100 만 건을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