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봐

당신이 광고, 보증, 할인, 무료 제공을 볼 때 그것을 생각해보라.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것을 이전에 들어봤는가?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Wi-Fi는 완벽한 플롬으로 표시되었지만 3G는 볼 수있는 곳이 아닙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를 위임 받았습니다.

이 모든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와 함께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습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커지고 확장됨에 따라 소셜 http://channelcan.com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회사가 많이 남아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우리는 10억 명 이상의 개인들과 어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체에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개인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믿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당신이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축적할 때, 그것은 10억 개가 넘는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다, 응? 내 제안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기능을 재생할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동기 부여 콘텐츠를 개발할 때 소셜 미디어 세계를 흔들 것입니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을 즐길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하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 뒤에 당신의 이익을 볼 것입니다

1 – 당신은 단순히 아이들을위한 소셜 네트워크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알려주는 좋은 단계입니다. 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기본적인 사고 이후 기본적인 믿음은 기본적인 마케팅을 만들어낸다. 그래서 대부분의 조직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끊임없이 다룬다.

더미를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중단 당신이 단순하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에티켓의 효과적인 법률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순히 풀 타임 JOB로 돌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당신의 전문적인 지위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많은 온라인 회원이되는 것으로 끝납니다 가입 수준에 따라 포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게시물은 가장 잘 이해하는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응답합니다.

도구와 기능 활용 – 소셜 웹 사이트는 과거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으로 회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팔로어와 조직의 이점을 위해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그 거대한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최고의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알려주십시오.

고객/리더스 도움말 – 어떤 비즈니스에 남아 있더라도 모든 고객에게 sns 마케팅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필요한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고 싶습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추기경 4가 원하는 항목을 게시해야합니다!개인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현실을 원합니다. 참가자는 즐겁게하고 싶어하며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기를 원합니다!귀하의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찾고자하는 것을 제공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하고 싶다면 클릭 당 지불 / 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의 광고는 클릭 당 약 $ 1 ~ $ 3,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추기경 4 제품

YouTube는 실제로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되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비즈니스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새로운 제품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잠재 고객에게 직접 노출

당신은 한 가지를 조사하기 위해 페이스북에 접속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는 것을 완전히 비효율적이라는 것을 이해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소셜 웹 사이트에있는 이유와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기능과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히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