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웹로그 사이트에 추가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살펴보십시오.

이제 All-In-One SEO 및 방금 웹 로그 사이트에 추가된 XML Sitemaps 버튼을 살펴보십시오. All-In-One 웹 최적화로 시작하십시오. 지금 선택하십시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비해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가격 효율적인 블로깅 서비스는 블로깅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에게 좋은 선택으로 이해 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WordPress는 확실히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당신이 이것에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을 때, 먼저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전체를 따라 가자!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무료입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료이며 운이 좋은 당신을 위해, 워드 프레스는 너무 무료입니다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에 가서 워드 프레스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 https://partner-safe.net 카이브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가능성이 메가 바이트의 넓은 될 것입니다 기억, 그것은 당신의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관한 설치 그리고 웹 호스트가 무엇인지 다음에 설명 할 것이므로, 그 동안 당신이 할 일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제 WordPress를 추가하십시오! 훌륭한 작업!조금 더 기술적인 것을 즐길 때인데, 마치 당신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처럼, 나는 당신이 레이아웃을 설치할 것이라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WordPress 모양은 블로그 시청자에게 매우 친숙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블로그 과정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가 WordPress 모양에 익숙해 졌기 때문에 WordPress를 사용하면 구독자 목록이 쉽게 사이트를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온라인으로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콘텐츠에서 영양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WordPress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하는 일은 Permalinks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WordPress가 포함하는 시스템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사람은 URL을 사용자에게 친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언급은 실제로 환자 제휴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이 없지만 WordPress MU라고하는 Multi-User를 나타냅니다. 수천 개의 블로그 1면 도메인 그것은 진정으로 자신의 서버를 얻고 블로그의 네트워크를 실행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슈퍼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적용됩니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 할 때까지 당신은 WordPress MU에 대해 이것보다 더 많이 알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이미지만 편집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호스팅에서는 웹 사이트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많은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템플릿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판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 블로그에 다운로드하고 지퍼를 열고 설치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독자의지도는 어떻습니까? 프로필에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심지어 개인 WordPress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완벽한 관리 치료를 제공합니다. 누군가가 물어볼 때 내 주식 답변을 자체 호스팅하는 사람을 위해 WordPress 블로그로 할 수없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워드 프레스로 _를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WordPress로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매일 아침 커피를 만들 수는 없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DNS를 업데이트 한 후에는 도메인 이름이 인터넷에서 업데이트되도록 24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WordPress를 즉시 설정하려고하면 성공하거나 실패 할 수 있으므로 24 시간 구매하십시오.

그러나 결과가 전문 블로그를 만드는 것을 고려할 때 가장 견고한 옵션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 WordPress 블로그로 끝낼 수있는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작년에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 %의 정확도로 50 억 개 이상의 스팸이 발견되었습니다.이것은 Akismet이 정확도의 최상위에 머무르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스팸 발송자가 매우 현명하기 때문에 새로운 유형의 스팸이 확실히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복사하기 시작했으며 무료 링크를 얻기 위해 참조 된 URL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패머는 사람들에게 관련 의견을 남기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스팸 발송자는 친절한 발언과 칭찬을 남기고 웹 마스터가 긍정적인 비판을 사용하여 기분이 좋은 메시지의 최종 결과를 승인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큰 추가 공간의 큰 금액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환경은 자신의 도메인 외에도 WordPress 블로그에 가장 적합합니다 당신은 HTML에 익숙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뜨거운 물은 당신의 사이트를 만든다, 그것은 환상적인 내부에 WordPress의 자동 설치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키패드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