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WordPress Dot ORG는 많은 인터넷 전문가가 선호하는 플랫폼입니다 (두 가지 변형 중).

반면 WordPress dot ORG는 많은 인터넷 전문가가 선호하는 플랫폼입니다 (두 가지 변형 중).하지만 준비하고 실행하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페이지의 일러스트 https://partner-safe.net 를 제작했습니다. 페이지는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데이션이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가 있습니다.

Blogger 계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hout Box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핵심 템플릿 파일에 기여할 수있는 예쁜 스타일과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WordPress 모양은 블로그 사이트 독자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시스템으로 활용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들이 WordPress 모양에 대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는 블로그를 빠르게 걸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도 마찬가지로 플러그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lug-ins를 사용하면 회사 소유자가 사진,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 사이트와 블로그에 모든 종류의 것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들은 워드 프레스로 설치하기 쉽습니다. WordPress 저렴한 도구를 사용할 수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게 현금을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블로그 작성자는 Google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몇 분 안에 블로그와 첫 번째 게시물을 개발할 수있는 무료이자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Howeer, 그것의 기능은 다소 제한적이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으로 인해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 또한 페이지를 띄우기 위해 더 복잡한 본문 배경을 원할 때이를위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kubrickbgcolorjpg 이미지입니다)

내가 조언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이 블로그에이 같은 자료를 포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무언가에 대해 구성하고 트래픽 생성의 다른 기술뿐만 아니라 Technorati를 통해 홍보를 시작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에 부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콘텐츠의 수를 추가로,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볼 수 밖에 없습니다 반면에, WordPress 도트 ORG는 많은 인터넷 전문가의 선호하는 플랫폼입니다 (2 버전 중) 그러나 그것은 준비하고 실행하기 위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워드 프레스의 매력이다 그것은 워드 프레스의 매력이다 현재 도메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완전히 무료로 WordPress 사이트에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WordPress에 대한 수많은 무료, 매력적인 디자인 테마가 있습니다 많은 것은 실행하기 쉽고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문자 그대로 무수한 무료 WordPress 테마 중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선택하는 경우 (de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소비자 테마를 갖는 것은 완전한 본격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호스팅 비용보다 상당히 저렴할 것이다.

WordPress는 여러 수준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설계를 사용하여 탁월한 사용자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자는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 사이트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작성자가 블로그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거나 회원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려면 매우 번거롭지 않습니다. 디자이너 고용을 잊어 버리십시오. 단순히 워드 프레스 통합 사용자 등록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의 일러스트를 제작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근 페이지는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가 있습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에 블로그 사이트를 추가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WordPress는 자신의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 호스팅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유지하고 시작하는 것은 많은 회사 소유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WordPress를 빠르게 사용할 수있을 때 복잡한 블로깅 사이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더 아래로 스크롤하여 pings 및 댓글을 확인하고 비고 활성화를 끄면 사용자 비고 상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내 웹 사이트가 정적 웹 사이트처럼 표시되기를 원하므로 의견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경우 Pings 허용을 선택 취소하십시오.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두 가지 모두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한 것처럼, WordPress look은 블로그 사이트 독자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사이트 시스템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독자들이 WordPress look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는 블로그를 쉽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의 헤더 그림을 편집 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사이트에 대한 전반적인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많은 페이지를 포함 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 템플릿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제어판에서 다양한 추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