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캐스트는 개인이 사용자의 이동 경로와 방향을 컴퓨터에 기록하는 비디오입니다.

스크린캐스트는 당신의 컴퓨터에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관리하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것을 총 2개의 훌륭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Camstudio와 Camtasia Camstudio라는 것이 비용이 들지 않으며, 또한 내가 비디오의 작은 컴퓨터를 만들 때 사용하는 도구입니다.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시청률을 효과적으로 올리지 않음 구식의 작업 방식 고수 요즘 나는 비디오에 새로운 사람을 만들기 위해 댓글을 남긴다.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시청자들보다 더 많은 신뢰를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 계획의 다음 구성 요소에서 작업할 수 있는 사전 자격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훨씬 더 많은 긍정적인 의견, 구독자, 그리고 어떻게 비디오가 중요한 정보를 찾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지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물론 교통량이 얼마나 유튜브 장난전화 아프리카tv 트위치 데이트어플 소개팅어플 youtube 끼오츄 떡상 소중한지, 그리고 왜 그들이 고속도로나 그들이 보이는 도시의 바쁜 부분에 그것을 건설하는지에 대해 배워라 온라인 사업은 정확히 똑같다. 큰 차이점은, 당신은 매우 높이 평가되는 교통 고속도로나 차선을 건설할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걸어야 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 있는 곳에 그것들을 저장해야 한다.

당신은 그렇게 할 많은 방법들을 찾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그것이 무료이기 때문에 내가 새로운 유투브를 좋아하는 이유는 또한 이것들이 유투브 지침안에 있는 한 당신의 비디오들이 영원히 온라인에 있기 때문입니다.비디오가 실제로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있을 때, 미리 보기, YouTube 제목, URL 링크와 함께 설명의 조각이 표시됩니다. 설명 상자 2-4 안에 오르기 위해 원하는 키워드는 설명 요약 단락을 리드 캡처 페이지로 다시 링크하는 URL로 끝내기 반대 페이지 marecate는 웹 사이트 게시물이며 또 다른 컨텐츠, 또는 아마도 twitter & facebook일 것이다.그것의 브랜드에 비교해서, 유투브는 여전히 당신 자신을 브랜드화하기 위한 최고의 접근법이다 네트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람들의 사업이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둘 다 결코 변하지 않을 것 같은 사실들 중 하나 그 이유는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그래픽의 힘이 있다, 그러나 이미 당신에게 친숙하다파일 이름 중요! 동영상의 이름이 중요하지 않다고 착각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이 인덱싱되는 방식에 루틴이 큰 역할을 하므로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 실제 이름이 부여됩니다.그래서 아마 여러분 자신의 비디오가 모든 비디오에 보여지는 것을 경험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카메라 앞에서 약간 수줍어하고 사람들이 YouTube에서 당신을 알아채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보여지는 것 없이 항상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스크린캐스트라고 불리는 요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컨텐츠를 설득력있고 미리 자격을 갖춘 사람들로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이 비디오에서 당신은 영화를 보고, 보고, 찾고, 그리고 갑자기 영화를 보는 것의 주요한 이점을 설명할 것입니다.하지만 카메라 뒤에서 수줍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특별한 캠코더를 구입하는 것을 보아야 하고, 당신이 팔려고 했던 당신의 제품과 관련된 전략을 스스로 기록해야 한다.

당신이 성취하고 싶지 않은 한가지는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게임하는 것이다. 당신은 일단 들키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일단 당신이 들키게 되면 당신의 계정이 바바(ba)네른의내 웹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하는 두 개의 훌륭한 광고 사이트가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인기 있고 당신의 채널의 일부로 더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다면, 아마도 분류된 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비디오에 링크하기를 원할 것이다.비디오 품질은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기억할 수 있다.

나는 저렴한 웹캠을 사용했었다. 내가 그것을 샀던 곳은 말할 것도 없고, 단지 그 비디오가 최고의 품질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내 말을 듣고 볼 수 있었다.목적을 가진 게시물!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만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됩니다. 전략을 미리 생각해 본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따르십시오. 전략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변경하되 계획과 일정을 고수하십시오.이전이란 무엇입니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뉴스레터 주변에 더 많은 방문객을 모집하고 있습니까? 마지막 결과를 남길 원하는 것은 항상 염두에 두고 동영상을 게시합니다.보통 깡통으로 얼마나 쉬운지 보세요?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얼마나 쉽게 당신의 유투브 마케팅 노력에서 행운을 빌어주는지를 볼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유투브 마케팅 캠페인에서 연습하기를 바랍니다다음 단계는 책 마케팅에 도움을 필요로 하고 창의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원하는 작가들을 위한 것이다 수백만의 잠재적인 팬들을 얻을 수 있는.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의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당신이 첫 인상 원인에 대해 당신을 평가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