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금융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2 년에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이익을 투자하는 일반적인 투자자의 최고 선택이었습니다.

상호 금융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2 년에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이익을 투자하는 일반적인 투자자의 최고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항상 2011 년과 미래에 가장 일반적인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펀드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주식 및 채권 카테고리의 최고의 뮤추얼 펀드가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는 인덱스 펀드라고 확신합니다. 이들 펀드는 벤치 마크 인덱스를 능가하는 비트겟 위업으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단순히 인덱스를 추적하여 인덱스를 복제합니다. 성능 이점 : 개인적으로 누구에게나 저렴한 가격으로 투자하고 성능 부분에 단점이 없습니다.

진짜 전문가들은 앞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대학에서 공부하는 똑같은 작은 재산은 그들의 요구 사항을 실현합니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및 입증 된 지식을 찾습니다. 그들이 스스로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말하는 순간 너무 오만합니다. 뇌 외과 의사가 말한 것을 생각해 봅시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지금 몇 년 동안 머리를 부수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습니다. 투자하는 것도 다를까?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마찬가지로, 그것은 또한 다른 모공 및 피부 투자와 비교하여 세금 효율적입니다 돈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정확하게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직접 투자하거나 뮤추얼 펀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식 시장 전반에 걸쳐 시간, 인내심 및 위험 감수 효율성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말하기에 불충분하다. 내가 그것을 받을 때까지 그냥 때려 눕힐 거야!Im OK –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모두 알아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 완벽한 연습이 아니라 완벽한 연습이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올바른 접근 방식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서로를 알아 내기 전에 작은 재산을 포함하여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투자자가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투기가 투자자의 인수 또는 판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여 주가 하락의 큰 변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종종 여성들이 많은 미화를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진지한 가치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연구는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그들이 가치가 있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내가 이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놀라움을 포함하지만, 여성들은 도움이 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에게 뒤로 하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친다. 돈에 대한 행동은, 우리가 고귀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해결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고 그것을 팔고 싶지 않다면 값싼 작은 집을 고치지 마라. 당신은 엄청난 양의 이익을 잃을 것이다. 그것은 부동산업자와 함께 안전한 목록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기간은 얼마일 수 있는가? 하루에 딱 15분이었나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면서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러한 주식의 장점을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극치라고 생각할 것인가?

주식 및 뮤추얼 투자 펀드가 있으며, 활용하기에 좋은 곳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하고자하는 회사에 대해 잘 조사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투자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곳이지만 아무런 조사없이 투자하고 조직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 경력의 다음 요소를 고려할 준비가 되었는가? 단일 가족에서 다 가족 투자로 변경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점프가 매끄러운 획득을 할 수 있도록 당신이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추가적으로 다른 표피 투자에 비해 세금 효율적이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정확하게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자산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 전반에 걸쳐 시간, 인내심뿐만 아니라 위험을 감수하는 적성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해야 한다.

판매 중 휴식 시간 내에 머무르십시오 점심 시간, 하루의 마지막 날과 함께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좋은 선취 특권을 코 밑에서 낚아 채십시오 또한 하루가 끝날 때 항상 점원에게 올라가서 판매를위한 더 많은 선취 특권이 있는지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하루가 끝날 때 모두에게 너무 많은 선취 특권을 구입할 것입니다.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10에 관한 9번은 당신에게 최대 퍼센트의 이자로 장외 카운터를 팔 수 있을 것이다.

개조한 창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