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선물, 장식, 품목 등 모든 부문에서 지출되는 모든 비용을 합하여 총 예상 예산 금액을 구함

모든 분야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비용을 합치십시오 – 의복, 선물, 장식, 품목 등 총 예상 예산 금액을 얻으려면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각 문장에 지출해야 합니다. 목록에서 삭제할 수 있는 항목을 더 잘 관찰할 수 있는 경우와 관련하여 과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설정되면 예 제한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트 및 모든 상황에서 변경 스타일을 피하십시오.

소녀들과 일부 여성들은 주변을 둘러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탐색하는 것을 좋아하고 접근 가능한 것을 파악합니다. 최신 스타일의 모든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관련된 것들을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쇼핑하러가는 것이 소녀들에게는 오히려 즐거운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들은 아기 옷, 어린 소녀 드레스를 사러 가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아이들이 없어도 할로윈 의상을 입고 서핑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드레스를 입을 예정이 없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예쁜 가운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단지 검색하기 위해 쇼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금, 당신은 쇼핑을위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장소에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당신을 유혹 할 것입니다, 쇼핑을 시작하기 전에 우선 순위가 매겨진 쇼핑 목록을 배우십시오 이제 쇼핑 예산을 고려하여 원하는 것을 쇼핑하십시오

시장이 옷, 가방, 신발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최신 동향을 경험하는 경우, 쇼핑 센터는 당신을 위해 그들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좋아하는 물건을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것은, 누군가가 거대한 또는 작은 예산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 활용 항상 뭔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머니에 친절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은 거슬러 올라갑니다. 많은 웹 사이트와 의복에 온라인으로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쇼핑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 시간과 에너지의 양은 상점을 오가며 걷는 데 소비한 피로 시간을 가정합니다. 아마도 개인이 완전히 많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리스마스 일에 더 가까운 구원, 광고 더 큰 할인이 휴일 판매는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크리스마스 선물 가게에 많은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주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다른 사람들은 당신과 같은 작업을 뒤집을 것입니다. 실제로 수백만 명의 쇼핑객이 시간을 기다리고있을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고객으로 가득 차있는 특히 나쁜 날에는 실제로 물건을 사는 것과 비교하여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길을 짜거나 카운터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최고의 쇼핑 신발 가게에서 최적의 편안함과 여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텔 숙박 시설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뿐만 아니라 가족을 철수 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또는 밤에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과 식사 이외의 다양한 재미있는 활동이 남아있다 정말 상점은 최고의 성인용 영화를 제공해야하지만 대부분의 쇼핑몰은 이제 친환경 극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컵과 팝콘 홀더를 향해 걷는 카펫을 포함하여 모두에서 만들어집니다 재활용된 요소들 그들 중 일부는 영화관 인테리어의 붉은 색조를 녹색으로 바꾸고 그들이 계획하고 있는 자연 친화적인 테마를 배우는 방법을 배운다.방콕은 전자 기기와 컴퓨터 부품으로 전설적이다. 당신이 무언가를 얻고자 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리 워터게이트 호텔 맞은편에 있는 펫치부리 도로의 판팁 플라자를 방문할 수 있다.

광장은 7층이고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한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만약 이 중복된 아이템들에 주의하라. 정말 원본 물건을 가지고 싶어 당신은 또한 DVD와 CD를 찾을 수 있습니다 Panthip 외에, 또한 Ratchada 도로에있는 Fortune Plaza를 방문 할 수있을 것입니다 파운드에 Rangsit에서 컴퓨터 조각을 판매하는 큰 쇼핑몰

내 아들은 친구를 위해 집에 지역 상점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친구들과 색상을 고르는 동일한 신발 게임을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에게 무엇을 사용해야하는지 말하기 위해 스트레칭을합니다. 일단 작은 티크 쇼핑 카트가 가득 차면 그들은 그의 작은 티크 지역에있는 캐비닛에 넣어서 그것을 비 웁니다.

Oxford Street,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에는 300 개가 넘는 상점이 있습니다. 런던의 유명한 쇼핑 상점 중 하나인 Selfridges는 Oxford Street에서 10 에이커가 넘는 공간을 덮고 있으며 6 개의 카펫 / 바닥재가 있습니다. Topshop은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모임 장소입니다. 리젠트 스트리트는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고급 액세서리입니다. Debenhams, John Lewis, Boots, Bhs, C & A, Hamleys 장난감 쇼핑이 거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난감을 구입하십시오.

물론 쇼핑몰은 쇼핑몰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것입니다. 쇼핑하지 않고 쇼핑몰에 가야 합니다. 비디오를 잡고 싶습니까? 쇼핑몰로 이동 대부분의 주요 쇼핑몰은 최신의 현대 영화관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