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고객 재정적 의무가 지워진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에 있다.

,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고객 재정적 의무가 지워진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저축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 학교에 남아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 간에 사실이다.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는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명심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 첫날에 4년 동안 대학 생활을 위해 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연수생은 교육 대학에서 아주 똑같은 장소에서 계속 놀고, 똑같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긍정적이지 않은 일을하고, 공부하기보다는 당신의 미래를 다루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의 부모가 아닌 미래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발견 직업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으며, 자립적이며 스스로 나가야합니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연방 정부에서 제공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특히 엄마 또는 싱글맘인 경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진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의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은 계약자들에게 돈을 나눠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차세대 국내 총생산 생산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

대학에 자금을 조달하는 적절한 방법에는 다양한 조치가 포함됩니다.이 범위는 완전히 자유로운 돈을 사냥하는 것에서부터 개인 연수생 대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현금은 여러 출처에서 나올 가능성이 높으므로 각 단계를 수행하고 이해하십시오.

너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내 스케줄을 바꿀 수 있고, 나는 공부할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네가 그 모든 도전들을 없애고 기분이 좋은 동안, 극단적인 현실은 너를 벽돌처럼 때린다. 그 현금은 학교를 위해 쓰기 위해 어디에서 비롯되었을까? 이것은 정복하기 가장 어려운 도전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될 것이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한다면 이미 몇 년 전에 저렴한 가격에 지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마음의 평화를 얻을 것이고, 실제로 가치 있는 전략에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할 것이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받는 것은 더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지도를 받는다. 당신보다 주제에서 유능한 무료 교육에 강사가 없으면 전문가가되고 당신이 토론하고있는 것을 이해하는 기회가 크게 방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대학 저축 계획에 대한 연구 현재 시장에서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 보존 전략이 있습니다.이 계획을 연구하고 승무원학원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것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재정 고문에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관리하기 쉬운 – 사용할 계획을 선택하고, 교육 대학 등록 문서를 작성하고, 기여를하면, 전문 감독관은 당신을 위해 투자의 일상적인 관리를 통제하고 관리합니다.

이 하나의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을 즐기십시오 $ 500 모든 단일 레이트 모션 (틱) 원, 지불은 $ 1250 국가입니다 연습생은 하루에 4 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지 4 틱 그리고 그들은 5 계약으로 거래, 또는 $ 2000 투자 수수료 및 손실 후, 그들은 매일 $ 200를 만들고 지금 연습생은 한 달에 $ 4,000, 또는 $ 48,000을 벌고 있습니다 갑자기 그 대학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은 단지 4번의 진드기일 뿐이다. 그들은 하루에 15분 동안 일을 할 수 있다.

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올 수 있습니다.이 요인은 간단합니다.이 환불금을 지불 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않으면 돈을 얻지 못하고 대신 어머니가 교육비를 지불 할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대출을받는 것보다 오래 걸릴 수 있지만 대학을 마쳤을 때 전혀 상환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면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자녀 또는 자녀의 대학 교육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생각되면 손을 들어 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했다면, 우리는 실제로 조력자가 아닌 조력자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의무다. 당연히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수준으로 도울 수 있다.

하지만 명심해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얻을 수 없다.

비용 절감에 더 많은 돈을 저축할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