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 변경 및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 변경 및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는 주요 10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수년 동안 마케터는 실제로 라디오, 인쇄 및 TV와 같은 단방향 통신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되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평균이며 다르게 취급되어야합니다 sns 마케팅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목소리가 마케팅 메시지보다 크게 들리도록합니다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위한 옵션이 무엇이든,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유혹적이며, 자신의 회사에 대해 많이 알고있는 전문가로서 우연히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X-E-R-R-O-R-X]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인기있는 표현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을 구축하고 그들은 잘 올 것이다, 그것은 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실내 장식 조직을 마케팅 할 때 오늘날 가지고있는 마음의 상태입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꿈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신속하게 적응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입니다!자,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어떻게 되든, 당신이 밖에 나가 당신의 존재를 이해하도록 하겠다고 제안했다.

앞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음악 게이머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DS 기능이 있으므로 어떤 스테이션에서 듣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Twittercom – Twitters 도달 범위는 사용자에게 맞게 조정됩니다. Tweets를 얻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Twittercom은 실제로 Digg보다 다양하지 않은 단어를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친구와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SEO Company로서 우리는 실제로 수많은 사용자를 개발했으며 우리의 다음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Zig Ziglar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도록 도울 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 유용한 정보를 쏴라.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대한 친구들의 기사를 보여라. 그들에게 환상적인 웹 세미나와 재미있는 텔레컨퍼런스로 연결하도록 지시하라. 그들의 회사가 더 효과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제공하라.” 차례로, 당신은 당신의 MLM 리드 생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귀하의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귀하에 대해 토론 할 때 알고 싶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평판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자신에 대해 언급 된 나쁜 카카오 친구 늘리기 점을 발견하는 데에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이름, 회사 이름, 특정 틈새 시장 등을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위치에 배치하면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장점을 듣게됩니다. 누가 귀하의 서비스 나 항목에 대한 말을 듣고 있는지, 누가 기사와 자료를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약속, 할인율, 무료 제공자를 볼 때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고무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NO Weve는 모든 sns 마케팅을 전에 들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는 노키아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표시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에 남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몇 가지 필수 요소가 있습니다. 주요 정보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정보가 조회수를 얻으려면 제출물을 따르는 수천 명의 친구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정보가 귀하의 네트워크와 유사하면 극단적으로 멀리 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출물이 생존하지 않는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많은 부분에서 신뢰 수준을 얻는 데 엄청나게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진정으로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성장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향하고 싶은 방향에 대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붕괴됩니다 진정으로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최대한을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개인이 무엇이든 당신의 네트워크를 제공해야합니다 도착에 일관된 작업을 넣어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의 나이를 잘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나이를 잘 먹어야 한다.

훌륭한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