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투자의 역사적 추세

타이밍 문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뿐만 아니라 투자의 역사적 추세 – 상황에 맞는 판단은 실제로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투자자들이 널리 인정한다면, 그들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일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초보자일 뿐이기 때문에, 경험이 있는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은 가능한 모든 것을 투자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투자에 능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모으고, 성공을 위한 그들의 팁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투자 표현 스타일을 결정하라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꾸준한 이익을 좋아하는 사람?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투자가 줄어들고 개선되기 전에 오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밤에는 건강하게 쉴 수 있습니까? 아니면 펀드 팀장에게 자금을 넘겨주는 게 더 좋으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할부를 투자에 최소한의 위험을 좋아하십니까? 당신이 이기는 선수의 종류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투자를위한 경제적 독립 조사 차량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11년 펀드에 돈을 투자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추가하고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이상으로 수행하는 경우 : EXCHANGE-TRADED Funds (ETFs) 이것들은 매우 INDEX FUNDS입니다. 이것은 다른 인기있는 주식과 거의 비슷하게 교환됩니다. 여기에 투자하는 돈은 거대한 할인점에서 중개 계좌로 거래됩니다. 계좌를 열고 돈을 입금하십시오. 그러면 이러한 펀드 주식을 사거나 팔고 싶습니다. 거래당 약 10달러의 비용으로 순식간에

인벤토리를 선택하는 주제 기술에 대한 정보를 배워야합니다 가능한 한 시장의 흐름 속에서 현재 뉴스와 계속 이야기해야합니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에서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자신의 결론을 유지하고, 투자를 시작해야 할 때 주식의 실제 가치를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주간 거래자들은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반대편에 앉아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것을 구매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의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을 감시하기 위해서는 집중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는 투자자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는 사람들보다 – 절대적으로 이것을 설탕 코팅하는 기술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는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실제로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부동산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지출 한 돈을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이제는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 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특정 주에서는 새로운 주택 소유자로 부상 할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항상 달러 이것은 일반적으로 방어적인 기계공입니다. 나쁜시기에 수동적 인 수입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보여주고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궁극적으로 가격은 실제 경제가 성장할 것입니다. 투자의 주된 부분은 손실을 발생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부는 결국 만들어집니다.

널리 인정받는 다른 투자자라면 자신의 상점을 찾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초보자이기 때문에 경험있는 사 스타트업 람의 조언을 구하면 가능한 모든 것을 투자하고, 투자에 익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모으고, 성공을 위한 팁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주식 저축보다 훨씬 안전 할 수있는 투자를위한 훌륭한 방법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이 필요한 주택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지만 구매, 리모델링 및 판매와 관련된 많은 요소가 있으므로 모든 산업에 투자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을 갖추어야합니다

워렌 버핏의 투자 철학은 벤저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저서인 The Intelligent Buyer 에서 가르친 내용일 것이다 그는 아주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다 그의 투자 경력을 통틀어 그는 벤저민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일지도 모른다 내재가치를 지녀서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사람은 벤저민 그레이엄이었다 주식을 살 때 그 생각을 가지고 실제로 적용한 사람은 워렌 버핏이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두 개의 개별 투자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합니다. 하나는 거래 용이고 다른 하나는 비용 용입니다.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결정되는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나의 세미나와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하고 있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얻기 위해 긴장한다.

최종 결과는 놀랍도록 일관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