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사고 돌려준 후, 나는 창조적인 부동산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사서 돌려주고 난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 부동산 통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당신의 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얻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OReal Estate는 풍부한 빠른 팔레트를 얻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기초를 배우고 실제 판매를 위해 백업하면 꿈과 요구 사항을 모두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버는 경향이 있습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 (Tom Cooke)과 클로 뎃 디아즈 (Claudette Diaz)는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처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를 얻는 첫 27 일 동안 완료한 첫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500 명이 넘는 투자자에 대한 구매자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전에 방문하지 않은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중단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최선의 투자를 찾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을 평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등). 다음으로 부동산 거래를 확실히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개인이 네트워크를 완성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또한 주식 투자 광고에서 10 % 이상 1 년을 만들어 주식 광고 내부에 투자하는 쉬운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정보가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 일 수 있습니다.

OK 지금, 산업 시장 변화와 정확히 무엇이 산업에서 오늘 일하는 것은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밝혀냈다. 임대 시장은 몇 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은 부드러웠다. 우리는 한 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시장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목표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또한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하지만 그것은 항상 그래왔다!지금 뜨거워지는 것은 다른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리셉터는 사용자 친화적 인 렌탈 목록입니다. 이것은 시작의 안전한 공급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진정한 노력이 즉각적인 재정 상태 일 때만 연구하고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므로 큰 보수를 위해 경험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들을 이용해서요?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꽤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포스트잇이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주었고, 편지 취급에 대한 가치를 부여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효과가 있었다(일반적으로 자격이 없는 판매자가 전화함으로써 낭비라는 용어).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에 접근하기 전에, 멋진 거래를 얻는 것을 확신하기 전에 앞으로 출시하고 매우 양질의 돈을 벌 수 있으며, 시장 동향을 조사함으로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국가와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상승하고 있으므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유익한 추세를 찾으십시오.

글쎄, 나는 과천 테라스원 거기에서 구입하고 집에는 분명히 잠재력이 넘치는 양동이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이 나에게 보여 주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자신의 시장 투자 실수), 차고에서 지을 수있는 과거의 동굴 밖으로 말을 타고 나가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오리엔테이션에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의 변화가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매우 실질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것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마케팅 또는 광고 돈은 상업을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이것을 흡수 할 수 있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정보 공급자들을 쫓아가지 마라. 당신은 당신이 일주일 내내 할 수 있는 것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다.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는 돈을 버는 경향이 있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좌절스러운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다른 경로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일하는 방법에 따라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추악한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하기가 어려운 여분의 2 분을 찾는 것은 많은 순간을 포착하지 못합니다. 게다가 탄수화물을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하는 또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현재 제품에는 자녀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큰 문제가되는 경우 당신을 위해, TV 플러그를 뽑고 당신의 사업에 이용 가능한 몇 시간을 선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