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곳에 어떤 가게가 있는지 찾기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온라인이다.

어떤 상점이 가까운 곳에 있는지 찾기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온라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지역을 기반으로 결과를 표시합니다. 종종 나타나는 결과에는 리뷰와 관련된 리뷰가 있습니다.이 리뷰를 읽으면 이전 고객이 상점에서 어떤 유형의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설 웹 사이트를보고 전문적이고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비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전송과 같은 차량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거대한 제안입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자동차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현장에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BMW가 있다면 당신은 BMW를 전문으로하는 사람을 원할 것입니다 특히 다른 독일 자동차와 트럭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쉬운 형광등 조명과 반사판이 있습니다. 금속의 변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그림자를 볼 수 있으며 수리 작업 절차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법은 아무도 알아 차리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작업, 최악의 경우 수리가 필요합니다. 주변에 물어보고 아는 사람이 비슷한 손상을 입은 기술자에게 실제로 수리 작업을 수행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수동으로 당겨 점화 플러그 와이어를 검사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얼마 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와이어 하나를 꺼내 자마자 화상, 골절 또는 어떤 종류의 얼룩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OK가 발견되면 와이어를 다시 제 위치로 복구하십시오. 모든 와이어를 검사하는 동일한 조치를 따르십시오. 손상된 와이어는 즉시 변경되어야 합니다.

차량의 제목을 활용하고 완전히 무료 자동차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수리 작업을하려고 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을 도울 수있는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매뉴얼의 유형을 찾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인 수리 작업에서 의료 진단 매뉴얼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들이 있습 장기렌트카 니다

이 다음 점검을 위해서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정비사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 TV를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어라. 먼지가 자동차 엔진에 닿지 않도록 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와 골절에 대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라.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학위가 프레임되고 표시되는지보기 위해 외모를 취하십시오. 서비스 베이에서 슬립을 보십시오. 장치가 훌륭한 상태와 기능으로 보입니까? 정신없어 보여요?

당신이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 살펴해야 할 또 다른 선택은 자동차 수리를위한 대출에 집중하는 대출 기관입니다이 대출 기관은 자동차 수리 시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도로에서 자동차를 다시 얻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출 기관을 조사 할 때 소유 기반 대출 기관인 비즈니스를 찾으십시오 부동산 기반 대출 기관은 일반적으로 후보자의 비율이 훨씬 높습니다. 신용 및 지불 내역을 자금 조달의 유일한 기준으로 삼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대출을 찾는 바람직하지 않은 신용을 가진 사람이라면, 이것은 특히 가치가 있습니다.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는 일반적으로 잠재적 인 연수생이 캠퍼스를 방문 할 수있는 오픈 하우스를 가지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강사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로이 오픈 하우스를 사용하고, 자동차 신체 수리 전문가 과정과 직업 전망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차있는 SUV에 너무 가깝게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암시를 따라 가지 마십시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올 때 당신의 문에 손상과 딩이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해야합니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다소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인식하지도 못한 채 당신의 자동차를 부딪혔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후속 조치가 부족했다.

자동차를 수리하기위한 부품 비용은 서비스 센터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달려 있습니다. 새 부품이거나 재건 된 경우 매출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예, 주변을 둘러보고 직접 부품을 구입하면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많은 상점에서는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보증 기간이 지나면 부품이 센터에서 제공하는 작업을 중단하면 보증 기간 동안 상점이 책임질 것입니다.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중단하면 고객은 노동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